공지사항

[안내] 로랜 축제 바람의 목걸이(에픽) 이벤트 진행 방법 변경 안내(수정)

뮤 아크엔젤 24297 2020.06.24 20:00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이전 사전 안내 공지를 통해 안내 드렸던 로랜 축제 바람의 목걸이(에픽) 관련된 추가 안내 드립니다.

[로랜 축제 바람의 목걸이(에픽) 아이템 반영 일정 안내]


서버 오픈 후 3일간 진행되는 로랜 축제를 보다 더 많은 용사님께서 즐기실 수 있도록

또, 많은 용사님께서 말씀 전해주셨던 바람의 목걸이(에픽) 아이템을 다시금 획득하실 수 있도록

로랜 축제 이벤트 진행 방법이 대폭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로랜 축제 이벤트 내용 확인하시어 로랜 축제를 즐겁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 로랜 축제 진행 방법 변경 ■


- 기존 : 각 서버 오픈 후 3일간 진행

- 변경 : 서버 오픈에 관계 없이 캐릭터 생성 후 3일간 진행


아울러, 로랜 축제를 즐기지 못하신 용사님들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방안을 준비하였습니다.



■ 로랜 축제 재오픈 안내 ■


- 대상 : 로랜 축제가 종료된 서버의 로랜 축제 마지막 보상인 (탈것)세르모를 획득하지 않은 용사님

- 조치 방법 : 6월 24일(수) 점검 이후 로랜 축제가 재오픈 됩니다.


※ 현재 로랜 축제가 진행 중인 서버는 서버 오픈 3일차에 정상적으로 로랜 축제가 종료될 예정이며,

     로랜 축제 이벤트 종료 후 신규 생성된 캐릭터에는 새로이 변경된 로랜 축제 진행 방법이 적용됩니다.

※ 로랜 축제가 재오픈된 용사님 중 월정액 상품 구매 등의 제한이 있는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달성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6월 24일(수) 점검 이전 가넷 소원, 경험치 소원, 벨라토르를 클리어하신 경우 점검 후에 해당 항목이 활성화됩니다.

※ 엑설런트 장비 장착, 옵션 강화, 강화 항목은 현재의 용사님 장비에 따라 활성화됩니다.

※ 현재 로랜 축제 이벤트 진행 시간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로랜 축제는 이벤트 오픈 후 3일 뒤 정상적으로 종료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변경된 일정으로 기다림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용사님들의 말씀에 더욱 귀 기울이고 용사님들의 응원에 함께 발 맞춰 나아가는 아크엔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