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업데이트] 뮤 아크엔젤 9월 28일(월) 업데이트 사전 안내(수정)

뮤 아크엔젤 36067 2020.09.25 21:35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한 뮤 아크엔젤의 다섯번째 업데이트가 9월 28일(월) 용사님들을 찾아갑니다.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사전 안내 드리오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당일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업데이트 일정 및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전 안내드린 세트 보물 상점이 금번 업데이트 내용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뮤 아크엔젤 9월 28일(월) 업데이트 사전 안내 ■


# 1. 크리소스 투기장

  • - 크리소스 월드서버 오픈 후 매달 첫 번째 화요일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 매주 화, 목, 토 11:00 ~ 다음 날 05:00까지 크리소스 투기장이 오픈됩니다.

    - 크리소스 투기장 콘텐츠는 마스터 20레벨 달성 후 오픈됩니다.

    - 크리소스 투기장은 정규 투기장과 결선 투기장으로 나뉩니다.


    1-1. 정규 투기장

- 투기장에서 화려한 액션과 치열한 결투 끝에 살아남는 승자가 되어보세요!

- 정규 투기장은 하루 6회 진행 가능하며, 매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 정규 투기장은 매월 첫째 주 화요일 ~ 마지막 주 화요일까지 진행됩니다.

- 정규 투기장은 [월드 서버] > [월드서버 이벤트] > [정규 투기장] 메뉴에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 정규 투기장에서 [즉시매칭] 버튼 터치 시 용사님과 비슷한 전투력의 상대방 캐릭터와 매칭되어 1:1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 정규 투기장은 3판 2승제이며, 각 라운드는 60초 동안 진행되고 제한 시간 내에 상대방 캐릭터 처치 시 승리합니다.


1-2. 결선 투기장

- 단 32명의 용사님께만 주어지는 영광, 크리소스 월드서버 내 1위가 되어 뮤 대륙에 그 영광을 드높여 보세요!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05:30에 결선 투기장 대진표가 정해집니다.

-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과 토요일 21:00에 결선 투기장이 오픈 및 진행됩니다.

- 정규 투기장에서 상위 32위의 선수는 결선 투기장 32강에 진출하며, 시즌 반지 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결선 투기장의 경기 시간 전 승리할 것 같은 선수에게 예측할 수 있으며, 예측이 성공할 경우 다양한 예측 성공 보상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합니다.


1-3. 투기장 보상

- 투기장 보상은 결승전 보상, 서버 보상, 티어보상, 대전보상으로 나뉩니다.

- 결승전 보상은 결선 투기장에 진출한 32명의 용사님께 지급되며, 보상은 랭킹에 따라 상이합니다.

- 서버 보상은 결선 투기장 1~3위만이 수령할 수 있으며, 결선 투기장 1~3위의 소속 서버는 30일동안 EXP 보너스 버프를 획득합니다.

- 티어보상은 크리소스 투기장에서 달성한 티어에 따라 지급됩니다.

- 대전보상은 크리소스 투기장에서 누적으로 달성한 대전 횟수에 따라 수령이 가능합니다.


1-4. 투기장 상점

- 투기장을 통해 획득 배틀 코인을 사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 성전사 장비

  • - 새롭게 등장한 성전사 장비를 통해 세트 옵션과 함께 성전사 스킬을 맛보세요!

    - 성전사 장비는 마스터 100레벨 달성 및 5차 전직 완료 후 오픈됩니다.


    1-1. 성전사 장비 제작

- 성전사 장비는 [제작] > 우측 하단의 [제작] 메뉴에서 성전사 조각 및 창조의보석, 혼돈의보석 등 재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성전사 장비 제작 메뉴에서는 성전사 투구, 성전사 갑옷, 성전사 장갑, 성전사 바지, 성전사 부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 성전사 장비는 부위별로 횟수 제한 없이 제작이 가능합니다.


1-2. 성전사 장비 세트

- 성전사 장비 세트는 게임 우측 하단 나침반 버튼 > [성전사] 메뉴에서 제작한 성전사 장비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성전사 장비 부위는 총 7개이며, 활성화한 성전사 장비 개수 따라 강력한 세트 옵션과 성전사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성전사 무기와 보조무기의 경우 축복 대천사무기와 축복 대천사보조무기로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 성전사 장비는 승급 조건 만족 시 동일 부위의 성전사 장비를 재료로 사용하여 승급할 수 있습니다.

- 성전사 장비 승급 시 티어가 상승하며, 추가 신성 및 기본 옵션을 획득합니다.



# 3. 원소지옥

- 무시무시한 원소지옥 몬스터를 처치하여 뮤 대륙의 평화를 지켜주세요!

- 원소지옥은 마스터 150레벨 달성 및 5차 전직 완료 후 오픈됩니다.

- 원소지옥 콘텐츠는 화면 오른쪽 상단 [일일] > [던전] > [원소지옥]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4. 원소강화

  • - 원소 강화를 통해 더 강력한 원소의 힘을 뽐내보세요!

    - 원소강화는 5차 이상 및 +9 이상 강화한 장비 아이템에 강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원소강화는 ‘원소 공격’과 ‘원소 방어’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원소강화는 [제작] > [강화] 메뉴 내 [원소 강화]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5. 탈것 진화

  • - 진화를 통해 더 멋지고 화려해진 용사님의 탈것을 만나보세요!

    - 진화하고자 하는 탈것의 혼의 정수 또는 탈것 진화석 재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탈것을 진화할 수 있습니다.



# 6. 봉인 던전

  • - 600레벨 봉인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 서버에서 1개의 캐릭터가 최초로 600레벨을 달성하면 다음날 05:00에 봉인 던전이 오픈 됩니다.

    - 봉인 던전은 5일 동안 오픈 됩니다.

    - 봉인 던전은 실버 던전과 골드 던전, 2개로 나뉘며 레벨에 따라 입장 가능한 던전이 상이합니다.

    - 봉인 던전은 매일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횟수는 매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 - 봉인 던전에서는 잠재 부여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7. 신규 합성 아이템 추가

- [제작] > [합성] > [아이템] 메뉴에서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 목록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8. 신규 합성 장비 추가

- [제작] > [합성] > [날개] 메뉴에 5차 장비 탭에 장착 가능한 4차 날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 > [합성] > [고급 장비] 메뉴에 축복 대천사무기 및 보조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9. 신규 합성 목록 추가

- [제작] > [합성] 내 신의 장비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10. VIP 레벨 확장

- 뮤 아크엔젤 VIP 레벨이 기존 12레벨에서 15레벨로 확장됩니다.



# 11. 특성

- 각 클래스의 공통, 방어, 공격의 10차 특성이 추가됩니다.



# 12. 최고 레벨 확장

- 뮤 아크엔젤 최고 레벨이 기존 600레벨에서 700레벨로 확장됩니다.



# 13. 6차 전직 추가

- 신규 클래스로 전직할 수 있는 6차 전직이 추가됩니다.



# 14. 신규 보스 몬스터 추가

- 최고 레벨 확장에 따른 월드 보스, 개인 보스, 고대 전장 보스 몬스터가 추가됩니다.



# 15. 장비 각성 레벨 확장

- 장비 각성 레벨이 기존 각성 2레벨에서 정신 각성으로 확장됩니다.



# 16. 개선 사항

- 경매장 판매가 보다 손쉬워지도록 변경됩니다.

: 경매장 아이템 등록 시 아이템이 중첩된 상태에서 등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아이템 판매 및 구매 시 아이템 수량을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