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4차 신의 장비 랜덤 상자' 중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 관련 안내(조치 완료)

뮤 아크엔젤 936 2021.02.19 21:05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먼저, 이벤트 진행에 있어 미흡한 점으로 용사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립니다.


설 축제 이벤트에서 만날 수 있는 '4차 신의 장비 랜덤 상자' 아이템 중에서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이 포함되어 관련해서 용사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 및 해당 아이템을 획득하신 용사님들께는 아래의 조치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안내 드리는 내용 꼼꼼히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4차 신의 장비 랜덤 상자' 중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 관련 안내 ■


- 대상 : '4차 신의 장비 랜덤 상자'에서 아래 아이템을 획득하신 용사님

- 대상 아이템 명 : 2E (G)드라곤스피어, 2E (G)홀리사이트보우, 2E (G)적멸의지팡이

- 조치 사항 : 위 아이템을 클래스 및 전직 계열에 맞는 '주무기'로 교환 및 '4차 신의 장비 랜덤 상자' 내 획득 불가 아이템 제거

- 일정 : 2월 20일(토) 중 진행 예정 (2/20 14:30 조치 완료)


※ 아이템에 강화 등을 진행하신 경우 모든 강화 단계 및 수치는 유지됩니다.

※ 아이템을 여러개 보유 중이실 경우 모든 아이템에 대해 조치가 진행됩니다.

※ 아이템을 장착 중이거나 인벤 및 창고에 보유 중이어도 교환이 진행됩니다.

※ 교환된 아이템은 거래 가능 여부 및 귀속 상태가 유지됩니다.

※ '4차 신의 장비 랜덤 상자'를 보유 중이신 경우에는 대상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조치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원활하지 않은 이벤트로 용사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