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신청 접수 시 요청드리는 주문번호(영수증)는 용사님의 본인 확인을 위해 요청드리고 있습니다.이에, 계정 내 결제건 1건만 접수해주시기 바라며,환불 대상 여부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최근 결제하신 주문번호(영수증) 1건만 접수 부탁드립니다.※ 여러개의 계정을 사용 중인 경우, 각 계정마다 결제하신 주문번호(영수증) 1건씩
원활한 환불 신청 접수를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반드시 아래 개인 정보 마스킹 예시와 동일하게 개인 정보를 가린 후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혹은 자동차운전면허증)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아래 예시 이미지에서 회색처리된 부분을 마스킹(가림) 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변경으로 현 주소가 뒷면에 있을 경우 신분증 사본의 앞면/뒷면이 모두
뮤 아크엔젤을 플레이하시는 동안에도 공식 커뮤니티를 손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 접근 방법- 게임 우측 상단 [커뮤니티] 버튼 클릭※ 커뮤니티 버튼은 15레벨 달성 후 오픈됩니다.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소식이 가득한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를 손쉽게 만나보세요.
공식 커뮤니티의 쪽지함을 게임 내에서도 보다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쪽지함을 통해서는 다양한 소식, 이벤트 보상 지급 등을 안내해드릴 예정이오니아래 안내 드리는 쪽지함 확인 방법■ 쪽지함 확인 방법- 게임 : [채팅창] → [우편] → [편지함 모양] 클릭- 커뮤니티 : [쪽지] → [자세히보기] 클릭
모든 기기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싶으나모바일 게임 특성 상 단말기의 사양이 현저히 낮거나 OS 버전이 낮을 경우 원활한 플레이가 어렵습니다.이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최대한 많은 기기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뮤 아크엔젤은 공식적으로 한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해외에서 이용 시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시스템을 악용/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익을 취하는 행위로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조치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만약, 어뷰징 사용자를 목격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쿠폰 등록 사용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쿠폰 등록 방법 안내- 화면 오른쪽 하단 [설정] → [시스템] → [쿠폰 등록] → 쿠폰 번호 입력 → [등록]※ 쿠폰 사용 시 구성품은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우편은 30일까지 보관되오니 기간이 지나기 전에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폰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기기의 OS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OS 버전 확인 방법- 안드로이드: [메뉴 화면]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혹은 [디바이스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rarr
채팅 기능은 60레벨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만일, 60레벨 이후에도 채팅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뮤 아크엔젤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최소 사양- RAM : 2G 이상- OS 5.0 이상※ 사양이 맞지 않는 단말기에서는 뮤 아크엔젤 플레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뮤 아크엔젤의 경우 모바일 기기를 기반으로 정식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점 안내해 드리며PC 앱 플레이어에서 발생한 오류는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PC 앱 플레이어 이용 시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모바일에서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PIN ID는 용사님의 계정에 부여되는 고유 번호로 일부 문의 상담 시 필요합니다.PIN ID는 용사님만의 고유 번호이니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PIN ID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IN ID 확인하기- 게임 내에서 확인하기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안내-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아울러, 아래의 바로가기를 눌러 접수할 수 있습니다.[고객센터 문의 접수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