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답변 게시판

케릭터 관련/문의

오일탁 487 2022.06.30 13:44

유령케릭이 많다는 사실은 프리서버 또는 핵프로그램을 방치할때~벌어지는 현상이 아닌가요? 이상합니다.


주변파티요청시 닉네임 명단에 없는 케릭터가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평화에서 강제로 모드 전환을 한 후 케릭터 인식 여부를 확인하였더니~


역시나 유령케릭터가 사냥중이더군요!!!

카오시스템을 갖춘 MMORPG온라인게임에서


상거래에서 소비자 보호가 없는 판매행위는 물이 들어오는 배에 사람을 승선시킨 후 표값만 챙기는 행위입니다.


망가진 배로 여객 행위를 하는데~해상보험 사망보험을 따지기 전에~

그 불법 행위에 대한 사전고지를 무시하고 물이 세는 배로 출항을 고집하는 행위는 울며겨자먹기도 아닌 위험 천만한 불법 자행 입니다.


"사행성을 국가가 책임지지 않는다면 그 책임은 국민이 묻고 따지는 것"


운영진께 확인을 원하는 봐 조작은 썰이 아니라 사실여부만 보는 법이 정의


과금유저의 시간과 구매아이템 가격을 산출한다면 얼만줄 아시는지요?

MMORPG 온라인게임 세계에서 사실과 다른 속셈은 사기운영이 맞잖아요?


형법으로 다스려 지는 것은 그 운영자에게 책임을 묻고

재발을 막기위한 사회안전 망 서비스 함이 아닌가요? 법을 무시한 사행성은 위법 입니다. 중독을 무분별 하도록 방치하는 행위는 마약을 합법화 하는 행위와 다르지 않습니다. 국민의 시간과 정신의 자유와 사유 재산을 보호하는 사회가 민주주의 자본 시장의 질서이고 유지 자의 무량한 아량입니다.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

0/400
  • GM에이미 2022.06.30 14:08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해주신 내용 및 스크린 샷으로는 언급하신 내용이 일체 확인되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는 명상 시계 이용 시 오프라인 자동 사냥이 가능합니다.

    명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 인원 목록과 상이한 내용이 명확히 확인되는 스크린샷을 반드시 첨부 바랍니다.

    혹여,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유령 외형은 [몬스터]이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_ _)

  • 작성자 오일탁 2022.07.01 21:10

    전 그냥 취미생활 인이라서 시간관계상 운영자님의 요구상황은 패스하겠습니다. 현장실습 나온 사람에게 관리감독 부실여부 파악을 요청하시다니~전 그냥 유저로써 의견을 피력했는데~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바라는 봐 GM운영진님 여기까지 쓰기도 벅차네요!!! 일단 Pess 스틱인데~경유값 휘발유보다 비싸진 관계로 이하 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