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웹젠(이하 “회사”)는 원활한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하여 아래 안내를 드리고, 동의를 획득하고자 합니다.
고객께서는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의 환불 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환불 접수 내역을 가지고 2020년 6월 27일부터 2024년 3월 21일 19시까지 결제된 모든 내역을 게임 로그와 대조/확인하며, 해당되는 결제 건에 대해 결제에 사용한 재화로 부분 환불 및 다이아 지급을 진행합니다.
접수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https://muarchangel.webzen.co.kr/support)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탈퇴하신 경우 서버, 캐릭터명을 정확히 입력해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계정 명의]
회사는 게임을 본인 명의의 계정으로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계정 양도, 거래,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이용자의 불이익 또는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하지 않고, 환불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환불 접수 문의 항목]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하는 계정이 본인의 계정인지 여부를 최소한으로 판단하기 위해 환불 접수에 필요한 항목들을 수집합니다.
잘못 기재된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모든 항목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환불 접수 후 법령에 따른 보유기간 이후 파기됩니다.
[환불 대상]
1. 축제 룰렛 : 2023/12/25~2024/02/17 기간 축제 룰렛 뽑기를 진행한 전체 고객
2. 용의 보물 : 2022/11/24~2024/01/27 기간 ‘탈 것 각성석’이 포함된 구간에서 ‘레전드 등급 탈 것 영혼’ 아이템 획득 후 1~69회 지룡의
보물 뽑기를 진행한 고객
3. 세트 보물 : 2020/06/27~2024/03/21일 19:00까지 세트 보물 행운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구매를 진행한 고객
[환불 절차와 기간]
환불은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이아로 구매한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 또는 현금으로 구매한 ‘세트 보물 행운권’,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만 이루어집니다. (안드로이드/iOS 동일)
- 고객은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 금액을 다이아로 지급받도록 선택이 가능합니다.
- ‘축제 보상’을 통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은 제외됩니다.
- ‘일일 목표 달성’과 같이 ‘세트 보물 행운권’,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를 완전한 보너스 상품으로 획득하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1. 다이아 상품 환불: 다이아 지급
다이아 지급에 필요한 이용자의 게임정보를 수집하여 해당 캐릭터로 다이아를 지급합니다.
접수 후 14일 내로 기재하신 캐릭터 정보로 다이아가 지급됩니다.
2. 패키지 상품 환불: 계좌 환불
환불에 필요한 이용자의 계좌 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계좌이체로 환불됩니다.
접수 후 14일 내로 기재하신 은행, 계좌번호로 환불됩니다.
기타 사유로 환불 혹은 다이아 지급이 되지 않은 경우, 접수해 주신 문의로 답변을 안내드리니, 문의 접수 시 작성해 주신 이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금액]
다이아로 구매한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과 현금으로 구매한 ‘세트 보물 행운권’,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의 환불 및 다이아 지급 방법이 상이합니다.
1.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 단일 상품: 결제에 사용한 다이아가 지급됩니다.
2. ‘세트 보물 행운권’,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 아래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1) 계좌이체 환불 방식 : 구성 아이템 별 금액 비중을 산정하여 해당하는 비중만큼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2) 다이아 지급 방식 : 다이아 지급 방식 선택 시 1)에서 산정된 금액이 다이아 가치로 환산된 다이아 수량이 지급됩니다.
[아이템 회수]
그동안 사용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은 회수하지 않습니다.
환불 신청이 접수되면 기존의 환불 신청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환불신청을 하여 그 신청에 따른 환불을 받으신 경우, 본건에 관하여 추가적인 보상, 배상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주식회사 웹젠(이하 “회사”)는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하여 아래 각 목적에 대한 개인정보 처리 사실을 미리 알리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획득하고자 합니다.
[환불 : 수집일로부터 5년 보유]
회사는 환불 접수, 환불 대상 여부 확인 및 진행, 환불건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 대응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신청의사 확인, 신청자 식별, 중복신청 시 대상자 확인, 환불금 납입 및 증명을 위하여 이용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보존기한 내 목적이 만료되면 즉시 파기함을 원칙으로 하나, 법령이 요구하는 기간 동안 별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회신을 위한 연락처 : (필수)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 환불 계좌 정보 : (필수)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 환불 신청자 정보 : (필수)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 고객께서는 위 내용에 대한 회사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하실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 신청 유형에 따라 신청자 본인확인, 동일 건으로 신청자가 여럿인 경우 대상자 확인을 위해 신분증에 등록된 주소정보를 수집합니다. (신분증 사본 제출 시 반드시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와 동일하게 개인 정보를 가려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재접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신청 유형에 따라 OS, RID, 서버, 캐릭터명, 첨부파일, 마켓 거래번호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환불 처리할 수 없는 경우/환불이 필요 없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