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모갔네.;;;;
환불이나 해주셈
용사님, 안녕하세요! 카오스캐슬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ㅁ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해당 현상에 관해 신속히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단말기 기종: 2. OS 버전: 3. 접속 환경: (ex; 4G / 5G / Wifi) 항상 용사님께서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용사님, 안녕하세요!
카오스캐슬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ㅠㅁ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해당 현상에 관해 신속히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단말기 기종:
2. OS 버전:
3. 접속 환경: (ex; 4G / 5G / Wifi)
항상 용사님께서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