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업데이트후 난리난거 정신없는 핑계로 환불신청한거 진행멈춘거같은데 괜한 수작부리지말고 환불처리 진행해주세여 빨리 당신네들원하는대로 아이폰 결제 시간 날짜 주문번호 등 최근결제한1건해서 접수했으니또 이상한핑계로 수작부리지말고 처리빨리해줘요 (개인답변할거아니면매크로답**기지마라 1:1답변 문의 이 **이런거)
안녕하세요, 용사님! 환불 신청서를 접수해주셨다면 14일 이내에 선택해주신 환불 방식에 따라 다이아 지급 또는 계좌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여, 신청 시 정보의 누락, 오타 등으로 환불 진행이 어렵거나 계좌 환불 또는 다이아 지급 등의 환불 진행이 모두 완료되면 메일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환불 신청 정보와 관련해서는 용사님께서 작성해주신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커뮤니티 상으로는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신청해주신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접수하시긴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환불 신청서를 접수해주셨다면 14일 이내에 선택해주신 환불 방식에 따라
다이아 지급 또는 계좌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여, 신청 시 정보의 누락, 오타 등으로 환불 진행이 어렵거나
계좌 환불 또는 다이아 지급 등의 환불 진행이 모두 완료되면
메일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환불 신청 정보와 관련해서는 용사님께서 작성해주신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커뮤니티 상으로는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신청해주신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접수하시긴 불편하시더라도 1:1 문의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