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튬 안바꿔줍니까!!!!!!!!아짜증나네진짜
시스템정상화를해놓고 연휴를보내던가
안녕하세요, 용사님. 코스튬의 경우 오류 발견 당일 수정되었으며, 해당 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하여 게시된 점 안내해 드릴게요. 아울러, 잘못 획득하신 코스튬의 경우 회수 후 지급 처리를 하였으니 혹시 회수 및 지급이 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용사님의 회신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코스튬의 경우 오류 발견 당일 수정되었으며,
해당 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하여 게시된 점 안내해 드릴게요.
아울러, 잘못 획득하신 코스튬의 경우 회수 후 지급 처리를 하였으니
혹시 회수 및 지급이 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용사님의 회신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