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남겨 주신 게시글은 잘 확인해 보았으며, 캐릭터가 보이지 않아 매우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해당 현상의 경우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시 발생할 수 있기에 아래 임시 조치 방안을 확인하신 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조치 방법 1. 네트워크 및 WI-FI 재연결 2. 비행기 모드 진입 후 해제 3. 기기에 충분한 용량 확보 4. 백그라운드 애플리케이션 모두 종료 5. 기기 재부팅
6. <뮤 아크엔젤> 애플리케이션 재설치 제가 드린 안내가 용사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남겨 주신 게시글은 잘 확인해 보았으며,
캐릭터가 보이지 않아 매우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해당 현상의 경우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시 발생할 수 있기에
아래 임시 조치 방안을 확인하신 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조치 방법
1. 네트워크 및 WI-FI 재연결
2. 비행기 모드 진입 후 해제
3. 기기에 충분한 용량 확보
4. 백그라운드 애플리케이션 모두 종료
5. 기기 재부팅
6. <뮤 아크엔젤> 애플리케이션 재설치
제가 드린 안내가 용사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