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기장 상점 신비한 보물이랑 특별한 보물이 없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안녕하세요. 뮤 아크엔젤입니다. 배틀 상점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제보해 주신 내용은 수정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접속 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여, 재접속 이후에도 배틀 상점 품목이 노출되지 않을 시 다시 한번 찾아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뮤 아크엔젤입니다. 상점 내 물품 목록이 확인되지 않아 당황스러우셨을 텐데요. 시즌 변경, 초기화 시 변경된 상점 품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재접속 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 혹여,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게임 파일 손상이 원인일 수 있기에 게임 데이터 복원 및 재설치 시도를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상품 품목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상세한 내용과 함께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1:1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_ _)
댓글
안녕하세요. 뮤 아크엔젤입니다.
배틀 상점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제보해 주신 내용은 수정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접속 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여, 재접속 이후에도 배틀 상점 품목이 노출되지 않을 시
다시 한번 찾아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뮤 아크엔젤입니다.
상점 내 물품 목록이 확인되지 않아 당황스러우셨을 텐데요.
시즌 변경, 초기화 시 변경된 상점 품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재접속 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
혹여,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게임 파일 손상이 원인일 수 있기에
게임 데이터 복원 및 재설치 시도를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상품 품목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상세한 내용과 함께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1:1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