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 Tip 게시판

[힘다크로드] 공략집 [별자리편]

태조왕 152 2024.03.04 16:30

*잡다하게 많은 특수옵션의 존재 및 케릭터의 목적성에 따라, 본인이  이것저것 실험해보고 셋팅했을때 제일 효율적인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케릭을 키우는것은 자율이므로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며, 참고사항임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본 필자의 주관적 견해에 따라 작성된 글이므로, 실제 운용하시는 다른 분과 제가 잘못 이해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

 



1. 들어가기앞서

- 모든 케릭에 통용되는 사실이지만, 별자리 찍으실때는 '방어무시율, 크뎀율,엑뎀율,데들리히트율,~~저항율'은 왠만하면 안찍으시는게 차라리 좋습니다.


- 신섭으로 처음하시는분들은 당장 체감을 못하시겠지만 나중에 천사단계쯤 들어가면서부터는 템들때문에 상기 '확률'들이 99%에 다 육박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지요...



- 그러나 다크로드에는 '율'자가 붙지만 꼭 찍어야하는 별자리가 있습니다.




바로 요놈, 연소 확률 입니다.



- 연소확률은 템으로 보충하기어려운 '다크로드'만의 고유 확률이며, 오로지 별자리와 스킬,특성으로만 충당이 가능한 옵션입니다.


- 연소확률은 상기 설명에도 나와있지만, 마치 전 여자친구와 철없을 적 사랑을 했을때처럼, 아니면 불혹의 나이에 불장난처럼, 상대방을 활활 불태움으로써 제어효과를 내는 옵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힘다크로드 별자리 찍으실때 주의하실 것은 '쿨타임감소'는 찍지 말아주셔야 합니다.


- 왜냐하면 우리 유저중에 어떤 두 분(칠 모 유저님과 태 모 유저님)이 아주아주 큰일을 해내신 관계로, 쿨타임감소 상한선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때문입니다.







- 힘다크로드는 방어무시율에 따른 쿨감효과도 같이 받기 때문에 굳이 별자리를 찍지 않아도 되며,  8차 가루다셋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도 모자른다싶으면 성전유물 '성혼세트'나 '태양신세트' 로 충분히 50% 이하 까진 충당 가능합니다.







2. 별자리 : 상기 단락에서 서두로 설명하였으므로, 별자리 스텟은 캡쳐본으로 갈음합니다.





댓글

0/400
  • 작성자 태조왕 2024.03.06 08:29

    ps. 별자리중에 방무,저항율,공속 찍은 항목들이 있을텐데 다른 선택지가 쿨감이라 그렇습니다. 본인 쿨감50%이하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