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 Tip 게시판

[힘다크로드] 공략집 [싸우는 방법]

태조왕 139 2024.03.05 18:01

*잡다하게 많은 특수옵션의 존재 및 케릭터의 목적성에 따라, 본인이  이것저것 실험해보고 셋팅했을때 제일 효율적인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케릭을 키우는것은 자율이므로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며, 참고사항임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본 필자의 주관적 견해에 따라 작성된 글이므로, 실제 운용하시는 다른 분과 제가 잘못 이해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


1. 전투개시 : 본 필자의 방식대로, 블래스쉴드를 제외한 나머지 버프스킬을 수동으로 빼놓으셨다면, 먼저 불꽃메아리와 왕도행군을 각각 시전합니다.


<불꽃메아리 시전>





<왕도행군 시전>



2. 전투시작: 블래스쉴드는 상대방과 맞붙는 즉시 자동시전되며,

- 몇번의 스턴을 갈기는 사이, 상대방의 데미지가 들어올거같은 타이밍에 '신성한인장'과 '어둠의축복'을 사용합니다. 


- 항상 가장 강한 공격은'아이템 효과로 증폭되는 가장 처음 몇회'의 공격이므로, 이미 공격을 받고나서 위 두가지의 데미지감소 스킬을 쓰면 늦은 감이 있습니다. 


- 다크로드를 운용하실때는 '어둠의축복'이라는 수동스킬을 얼마나 '제대로된 타이밍'에 운용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신성한 인장 시전>

<어둠의축복 시전>

3. 이후에는 어둠의축복을 비롯한 수동으로 빼놓은 버프스킬 틈틈히 눌러주시면서 알아서 제어걸리고 원소가 딜량으로 상대방 체 깎도록 구경하시면 됩니다.




>> 동영상 주소 : https://drive.google.com/file/d/1oBW3nIsCYbrr-8SD01k5hxTtOzf9oTQ-/view?usp=drive_link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