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 Tip 게시판

[소소한 Tip] 은하수 셋팅방법

태조왕 287 2024.05.24 14:24

1. 선택지


- 은하수 선택시에는 '옵션'위주로 선택할 것인지, 아니면 나중에 '성좌증폭'을 대비하여 '스텟(투력/데미지)'위주로 선택하실 건지 결정하셔야 합니다.



1) 옵션

 


2) 성좌증폭 스텟




- 각 단계(태양의신,바다의신....등등 ~신 붙는)별로 총 3가지의 성좌를 선택할 수 있는데, 생명력회복/증가,보호막 등 좋은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나중에 성좌증폭시에 곤란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 성좌 증폭시에 붙는 옵션은 크게 '주옵션(공/생/방/원공/원방)'과 '부옵션(대미지증가/대미지감소)'로 나누고, 이 글에서도 표현하겠습니다.



- 각 단계별로 은하수 초기화를 하여 옵션 하나하나 살펴보니, 대체로 생존기와 관련된 좋은 옵션들은 성좌증폭시에 부옵션으로 '데미지 감소 증가'가 많이 붙는데, 데미지 감소는 초기에는 좋을수 있겠지만 레벨이 높아지고 투력이 높아질수록 올라갈수록 무의미한 옵션이 되기에 그렇습니다.



- 아래 이미지에서 보듯, 대미지 증가는 무한히 올라가는 옵션이지만, 대미지 감소는 최대 100%가 한계임을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 또한 대미지증가 옵션은 'pvp', 'pve'모두 해당되는 옵션이기에 더욱 중요한 옵션이다...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따라서 정히 생존기 위주 옵션들로 성좌를 선택하시려거든 초반에는 그렇게 선택하시다가, '성좌증폭'을 모두 할 수 있는 여력이 되신다면, 은하수 초기화를 통해 보다 고스텟(공/생/대미지 증가) 위주로 선택하심을 권유드립니다.




2. 각 단계별 선택지

- 아래 이미지들은 하나하나 성좌를 열어보고 초기화하기를 반복하여 확인하였습니다.


- 항상 부옵션은 '대미지 증가'를 위주로 하되, 주옵션으론 '고 스텟(공/생)'을 선택, 공/생이 없을 경우 원공/방어를 위주로 선택하였습니다.


- 주옵션이 부옵션으로 섞인 성좌는 대미지증가를 포기하고 선택하였습니다. (ex: 주옵션 : 생, 부옵션 : 방)


- 이에따라, 은하수 선택시에 참고하시라는 취지로 공유드립니다. 


1) 태양의신





2) 바다의신


3) 사랑의신





4) 번개의신





5) 대지의신






6) 죄악의신






7) 빛의신





8) 어둠의신








9) 진리의신










11) 청춘의신







12) 풍요의신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