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답변 게시판
운영자**들아 이런걸 답변이라고 쳐올리고잇냐
타카하시쥬리
131
2023.06.29 21:44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해주신 현상은 이용하시는 디바이스 환경 및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어요!
번거로우시더라도 지속적으로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디바이스 점검과 함께 보다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접속하여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_ _)
이렇게 답변올릴게 아니라
되도록이면 빠른시일내에 프로그램 이상이 없는지 확인 및 확인시
빠른수정하도록 노력하겟읍니다라고
답변하는거다
유저 잘못인것처럼 유저분이쓰는기계오류지 너네들은 아무이상없다라고 하는거는 아니지
확인은 하지도 않해놓고는 장담하냐고 너네들 프로그램에 이상 없는건지
점검은 하고는 이딴 *** 소리하는거냐구
그리고 동일 현상이라햇냐 동일현상이면 같은 게임내 같은 퀘스트할때 발생해야지
어떻게 다른 퀘스트 해도 이꼬라**까
거다가 너네 말대로 유저이상이면 새로 게임 깔앗는대도 이상잇으면 누구 문제일까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다시 한번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다만, 커뮤니티 특성상 용사님의 정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자세한 기기 정보와 문제 현상의 스크린 샷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여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들아 1대1 재문의하라고
나참 어이없내
유저가 어디이상잇다 하면 그부분에 점검하믄될일이지
세세히 어떤부위에 어떠부분이 어떻게 어느정도의 시간동안 이상이잇는지
올리라고 그럴거면 유저인 내가 고치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