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답변 게시판

운영자**들아 이런걸 답변이라고 쳐올리고잇냐

타카하시쥬리 131 2023.06.29 21:44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해주신 현상은 이용하시는 디바이스 환경 및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어요!

번거로우시더라도 지속적으로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디바이스 점검과 함께 보다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접속하여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_ _)



이렇게 답변올릴게 아니라 

되도록이면 빠른시일내에 프로그램 이상이 없는지 확인 및 확인시 

빠른수정하도록 노력하겟읍니다라고

답변하는거다 

유저 잘못인것처럼 유저분이쓰는기계오류지 너네들은 아무이상없다라고 하는거는 아니지

확인은 하지도 않해놓고는 장담하냐고 너네들 프로그램에 이상 없는건지 

점검은 하고는 이딴 *** 소리하는거냐구

그리고 동일 현상이라햇냐 동일현상이면 같은 게임내 같은 퀘스트할때 발생해야지

어떻게 다른 퀘스트 해도 이꼬라**까

거다가 너네 말대로  유저이상이면 새로 게임 깔앗는대도 이상잇으면 누구 문제일까


댓글

0/400
  • GM에이미 2023.06.30 10:57

    안녕하세요, 용사님!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다시 한번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다만, 커뮤니티 특성상 용사님의 정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자세한 기기 정보와 문제 현상의 스크린 샷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여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 작성자 타카하시쥬리 2023.07.05 20:45

    ****들아 1대1 재문의하라고
    나참 어이없내
    유저가 어디이상잇다 하면 그부분에 점검하믄될일이지
    세세히 어떤부위에 어떠부분이 어떻게 어느정도의 시간동안 이상이잇는지
    올리라고 그럴거면 유저인 내가 고치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