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타] 환불 신청 시 환불 대상 주문번호를 모두 접수해야 하나요?

GM리리나 2076 2024.04.15 19:42

환불 신청 접수 시 요청드리는 주문번호(영수증)는 

용사님의 본인 확인을 위해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계정 내  결제건 1건만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환불 대상 여부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최근 결제하신 주문번호(영수증) 1건만 접수 부탁드립니다.


※ 여러개의 계정을 사용 중인 경우, 각 계정마다 결제하신 주문번호(영수증) 1건씩만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하나의 계정에 구글스토어(AOS)/앱스토어(iOS)를 모두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구글스토어(AOS) 주문번호 1건만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구글스토어 주문번호는 GPA.xxxx로 시작합니다.




[iOS 영수증 확인 방법]


iOS는 영수증 첨부 시 환불 대상의 결제일시까지 확인되는 영수증을 접수해 주세요.


1. 휴대폰 기기에서 확인하는 방법

- 휴대폰에서 '설정 앱 실행 > 상단 프로필 > 미디어 및 구입 항목 > 계정보기 > 구입내역'에서 [더보기]까지 눌러

상세 결제 정보가 확인되는 영수증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2. PC/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

- https://reportaproblem.apple.com/에서 앱스토어 영수증의 결제일시가 확인되는 영수증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