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12월 8일(일) 일일 패키지 내 7일권 상품 오노출로 인한 판매 중지 안내(일괄 환불 조치 안내)
뮤 아크엔젤
173
2024.12.08 21:50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일일 패키지 '7일권'을 결제하여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결제 건에 대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일괄적인 환불 조치가 진행될 예정인 점 안내드립니다.
다만, 환불 완료까지는 결제 수단에 따라 소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영업일 기준으로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일 패키지 '7일권' 일괄 환불 조치 일정]
- 대상: 12월 6일(금) ~ 12월 8일(일) 일일 패키지 '7일권'을 구매했으나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결제건
- 일정: 12월 9일(월)부터 결제하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일괄 환불 진행
자세한 환불 진행 및 완료 내역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시 신속히 확인하여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원활한 뮤 아크엔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일일 패키지 내 7일권 상품 오노출로 인한 상품 구매 시 미지급되는 현상이 확인되어
현재 해당 상품의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후 상품을 구매하신 용사님들께 환불 등의 도움을 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변동사항이 있을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