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이벤트

2만큼 사랑해! 선물 팡팡 퀴즈 이벤트

GM마리 666 2022.05.23 11:30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GM마리>입니다.


왔어요 왔어요♥ 뮤 아크엔젤의 두 번째 생일이 왔어요!


Happy Birth MU day!

뮤 아크엔젤의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이 담긴 선물 팡팡 퀴즈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GM노트에 있는 퀴즈를 풀어 숨겨진 문장을 찾는 이벤트인데요.

해당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주아주 깜찍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랍니다! ♪(´ε`*)


바로 바로! 귀여운 범뮤다 캐릭터로 만든 범뮤다 에디션 인형과 범뮤다 크롭 페이스 게이밍 장패드!

이 깜찍하고 귀여운 선물을 놓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러 가 보실까요?


[오늘의 아크엔젤 48화 <뮤 아크엔젤, 2만큼 사랑해!> 바로가기 클릭]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 2만큼 사랑해! 선물 팡팡 퀴즈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 기간 : 2022년 5월 23일(월) ~ 2022년 6월 1일(수) 23:59까지    


이벤트 내용

1) GM 노트 오늘의 아크엔젤 48화 <뮤 아크엔젤, 2만큼 사랑해!>를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2) GM 노트에 제시된 퀴즈를 풀어 숨겨진 문장을 발견해 주세요.

3) 발견한 숨겨진 문장을 이벤트 게시판의 ‘게시글 제목’으로 등록해 주시면 참여 완료!

4)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용사님께 추첨을 통해 15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 팡팡 퀴즈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이벤트 보상 및 지급 방법

- 보상 : 범뮤다 에디션 인형 5명, 범뮤다 크롭 페이스 게이밍 장패드 10명

- 지급 :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당첨자 발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도배성 댓글, 어뷰징 행위 적발, 불량 닉네임의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공식 커뮤니티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글 및 댓글 적발 시,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다른 용사님의 게시글을 무단 사용 및 활용할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내용과 무관한 내용이 있을 경우, 무통보 삭제 및 커뮤니티 정책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공식 커뮤니티를 탈퇴하신 분의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선물 팡팡 퀴즈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해 주셔야 참여로 인정됩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신 용사님들께 배송지 정보를 요청 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당첨자 발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범뮤다의 실물을 만나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라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