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오류] 게임 접속 시 오류 메시지가 나와요.
GM리리나
1116
2020.04.26 16:17
일시적인 네트워크 순단 현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라며,
진행 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된다면 오류 메시지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발바니다.
■ 게임 접속 불가 현상 해결 방법 안내
▶ 안드로이드(AOS)
1. 휴대기기 전원 ON/OFF
2. 네트워크 상태 확인
3.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뮤 아크엔젤 → 캐시/데이터 삭제 → 게임 삭제 → 게임 재설치
▶ 애플 휴대기기 (iOS)
1. 휴대기기 전원 ON/OFF
2. 네트워크 상태 확인
3. 뮤 아크엔젤 아이콘 길게 터치 → 앱 삭제 → 게임 재설치
※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게임 삭제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스트 계정의 경우 게임 재설치 진행 시 게임 정보가 삭제되오니 계정 연동 여부를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