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청약철회 관련 내용이 궁금해요.

GM리리나 29040 2020.05.07 16:02

1. 청약철회

(1) 이용자가 유료 상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2) 단, 다음의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구매 후 즉시 사용이 시작되거나 즉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유료 콘텐츠의 경우 (유료 콘텐츠를 개봉 (예: 보관함에서 이동시킨 경우 등) 하거나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사용을 시작한 것으로 보며, 또한 전체 혹은 일부 사용으로 인하여 게임 서비스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본 단위가 훼손되었을 시에도 회사는 이용자가 사용일 시작한 것으로 봅니다.)

-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유료 콘텐츠에서 해당 추가 혜택이 사용된 경우

- 묶음형으로 판매된 유료 콘텐츠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 개봉 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캡슐형/확률형 유료 콘텐츠를 개봉한 경우

- 선물하기 기능으로 아이템을 받거나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3) 청약철회의 이용방법 : 이용자는 고객센터에서 주문번호와 철회 사유를 작성하여 청약철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청약철회의 효과 : 이용자의 대금 납부가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청약철회 신청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구매한 결제수단으로 환불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미성년자의 구매 취소

법정대리인의 동의없이 미성년자가 유료 상품을 구매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결제가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처분허락 받은 재산의 범위 내인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사술 등을 사용하여 성년자로 믿게 한 때에는 취소가 제한됩니다.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단말기 또는 신용카드 등 결제 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결제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미성년자 및 법정 대리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웹젠 모바일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 https://privacy.webzen.co.kr/Policy/ServicePolicy.aspx#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