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실수로 구매한 다이아를 환불하고 싶어요. (iOS)

GM리리나 2082 2020.05.27 00:14

실수로 다이아를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다이아는 구매 후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7일 이상이 경과하였거나

다이아 구매로 획득한 혜택을 사용하였을거나 그 혜택이 즉시 적용된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iOS의 경우 모든 결제 내용을 애플 측에서 iTunes 시스템을 통해 진행 및 처리하기 때문에

애플 고객센터 측으로 직접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먼저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에 환불 문의를 접수해주신 후,

문의 결과를 애플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지 않고 애플 고객센터 문의 접수 시

누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에 문의하지 않고 앱스토어에 문의를 접수하실 경우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계정이 이용제한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iOS 환불 요청 접수 방법

1.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로 환불 문의를 접수합니다. [iOS 환불 접수 방법 안내 FAQ 바로가기]

2. 문의 접수 후에 답변 받으신 내용을 복사합니다.

3. 애플 지원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애플 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4. 목록 내 [Apple ID > iTunes Store 및 App Store > 주제가 목록에 없음]을 선택합니다.

5. 결제 취소에 대한 문의 내용을 기재 후 [계속]를 누릅니다.

6. 해결 방법 중 [이메일]을 선택하신 후 이름 및 이메일 등 기본정보과 [2]에서 복사한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 답변 내용을 입력하여 문의를 접수합니다.

7. 문의 접수 후 사용하시는 애플 계정의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다이아 구매 또는 결제 시 다이아 개수 및 금액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