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오류] 업데이트 버전이 없는데 업데이트를 진행하라고 나와요.
GM리리나
431
2020.05.27 00:20
단말기 또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업데이트 버전이 늦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AOS)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뮤 아크엔젤 → 캐시/데이터 삭제 → 휴대기기 재부팅
■ 애플 휴대기기(iOS)
- 앱스토어 → 오른쪽 상단 아이콘 [계정] 터치 → 페이지 아래로 드래그하여 새로고침
※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스트 계정의 경우 캐시/데이터 삭제 시 게임 정보가 삭제되오니 계정 연동 여부를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