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뮌 패키지 구매할때 마다 접수를 해야 하나요 왜구매할때 마다 안되고 중복하게 만드냐고요
통신변명 고객센타 문의이런말하지말고 시스템점검좀바로 하세요 오늘이후로 이제 패키지 구입은 중지 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결제 정보에는 용사님의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과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1:1 문의 남겨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결제 정보에는 용사님의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과 주문번호를 첨부하여 1:1 문의 남겨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