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불문 율률 이란?

오일탁 295 2022.06.23 08:31

양심예 심 양심을 파는 행위와 양심을 사는 행위

불문율에 임 함은 갑 을병 정 갑은 을병 정의을 위하여가 아닌 행위를 지키고 그 불합리한 악의와 악행을 막기위해 존재한다고 하셨다. 고로 즉 갑은 률을 지키는 것으로 써 승부를 위한 페어플레이를 방침을 위한 스스로 플레이에 임하지 않아야 한다. 그러나 악의와 악행이 난 무 하면 이를 중재하고 판결한다고 했고 했다. 그런데 갑이 을병을 이용해 정의 논한다면 이는 양심을 버린 비도덕한 행위로 써 이에 준한 률이 불문률 이라고 하셨다.


마켓 사장이라면 판매에 전념하고 판매를 위해 필사즉생

마켓 사장이 상품을 꽁으로 가져다 쓴다면 양심을 판 행위로써 도와 덕치를 모르는 파렴치 한불문률은 모든 경쟁에서 돌출되는 속셈 이를 당연시 할 때, 모든 질서는 깨지기 시작하고 악 순환은 선 순환의 구조 위에서 억압하고 악용된다고 하셨다. 내가 서 있는 이곳은 지구라는 별이지만~생 각의 차이는 아직도 대립과 분열 위에서 갈등의 골과 파괴는 38선 아래에서 불문 률 율 의 덕 치가 양심의 가치를 아직도 모른 체 다투고만 있다. 휴~전선예 은 혜를 알고 영광예 살고 최선을 다해서 양심을 저져버리지 않아야 선 진 국 예 의 덕 치 수 호 정 의 가 실현 되는 것이 아닌가 아니불 있을유 불유문 불문률의 사이에서 사랑과 우정 애정과 다툼 전쟁과 평화 앞서거니 뒷서거니 양보를 아는 것은 음지에서 고군분투한 선 조 의 붉은 피 때문이지 대도무문에서 멋대로 산 자유는 아니지 않는가라고 하셨다.


자유프리 덤 정의불명 예 덕생치국

과 학 이 성 수 신 후 제가 치성평정


대답없는 너는 속셈이 무엇이더냐

김 종 서가 묻더 라고 하신건 역사 이다. 거저먹다 빌어먹는 것을 거 져가 아닌 거지이고 다들 하는데 바보냐고 하면 알고리 즘 의 유 생각없는 자아이다. 하대하라고 하시지만 정을 맺고 생겨 난 한핏줄이라는 소리때문에 자유속에서 스스로 인 내 심을 가지고 딜 레 마의 늪을 헤쳐나가** 숨을 고르고 숨을 꾹 참고 버티며 청산예 살리라 라고 레미솔 라 미 레 르 라고 하신다 아의일기

댓글

0/400
  • 해태왕 2022.06.24 05:45

    짱깨니? 먼소리야ㅡㅡ

  • 작성자 오일탁 2022.06.24 08:45

    반말하면 아니 된다는 소리예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