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뮤 백과사전] 각종 특수옵션 설명 ★★★

태조왕 300 2023.11.06 15:55

경로는 케릭터-> 옵션설명에 항목마다 드래그하게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검색해서 볼수 있는 기능이 없으니 유저들이 보기 불편하게 구현해놓은것이 과연 '웹 답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여, 한장 한장 정성스럽게 캡쳐하여 구글 OCR기능 이용해서 TEXT화하여 올려드립니다.


궁금한 옵션은, 편하게 여기서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나 숫자들은 제 것인데, 지우기 번거로워서 걍 올려드려요)


그럼 즐뮤 하십쇼~


[이동속도]

665

캐릭터 걸을 때의 이동 속도


[사냥 EXP 증가]

246.75%

몬스터 처치 시 추가 EXP 수치


[고정 대미지 증가]

9358

대상에게 최종 대미지 입힌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부여


[고정 대미지 감소]

9272

최종 대미지를 받은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감소


[대미지 증가]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825127.96


[대미지 감소]

100.03%

피격 시 받는 대미지 백분율 감소


[PVP대미지 증가]

16845.04%

대미지 백분율 증가 (PVP 시 발동)


[PVP대미지 감소]

99.27%

받는 대미지 백분율 감소 (PVP 시 발동)


[PVE대미지 증가]

150.75%

대미지 백분율 증가 (PVE 시 발동)


[대미지 반사]

0%

피격 시 받는 대미지의 비율에 따라 반사


[스킬대미지 증가]

7536.02%

모든 스킬대미지 백분율 증가


[스킬대미지 감소]

6971.25%

캐릭터가 받는 스킬대미지 백분율 감소


[일격 무시]

95.54%

대상의 회피율 무시와 함께 여러 배 대미지 부여


[크리티컬률]

99.92%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크리티컬 대미지(+)]

2364.99%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크리티컬 저항률]

98.87%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크리티컬 대미지(-)]

1543.84%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엑설런트 대미지율]

99.46%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엑설런트 대미지(+)]

1903.3%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엑설런트 저항률]

97.84%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엑설런트 대미지(-)]

1214.59%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데들리히트율]

99.45%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데들리히트 대미지(+)] 1124.59%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데들리히트 저항률]

93.41%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데들리히트 대미지(-)]

515.57%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치명타율]

73.2%

치명타 대미지 발동 확률


[치명타값]

50615

치명타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치명타 대미지 증가]

548.7%

받는 치명타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치명타 대미지 감소]

253.95%

받는 치명타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방어 무시]

대상의 방어 무시 백분율

99.75%



[더블대미지율]

더블대미지 발동률

95.48%


[더블대미지(+)]

649.4%

더블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더블대미지(-)]

434.8%

받는 더블대미지 백분율 감소


[더블 공격율]

더블 공격 발동 확률

95.08%


[더블 공격 관통]

645.52%

더블 공격 발동 시 추가 대미지 부여


[더블 공격 저항]

471.47%

받는 더블 공격 대미지 백분율 감소


[충격률]

충격 발동 확률

89.02%


[충격 저항]

69.51%

피격 시 충격 대미지 저항 확률


[생명 회복(공격)]

공격 시 생명력 회복량


[공격 강도]

공격력 증가 (PVP 시 발동)



[방어 강도]

17054

상대의 공격력 감소 (PVP 시 발동)


[쿨타임 감소] 쿨타임 단축

41.43%


[중상률]

0%

중상 효과 발동 확률


[중독률]

0%

중독 효과 발동 확률


[방어 확률]

0%

피격 시 공격 방어 확률


[방어 대미지 감소율]

0%

방어 시 최종 대미지 추가 감소율


[피격 시 생명력 회복]

0%

피격 시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할 확률


[중독 대미지 증가]

0%

중독 발동 시 스킬대미지 백분율 증가


[회피율]

95.29%

피격 시 공격을 회피할 확률


[회복력]

대상 치료 시 생명력 회복력

1.1억


[축복의보석 드랍률]

축복의보석 드랍 확률 증가

23.49%


[영혼의보석 드랍률]

0%

영혼의보석 드랍 확률 증가


[생명의보석 드랍률]

0%

생명의 보석 드랍 확률 증가


[창조의보석 드랍률]

0%

창조의보석 드랍 확률 증가


[가넷보석 드랍률]

가넷보석 드랍 확률 증가

23.49%


[데들리히트 관통률]

96.5%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시 최종 대미지 증가


[생명 유실 확률]

66.14%

일정한 공격력 백분율만큼 생명력 유실 (PVP 시 발동)


[반격율]

64.95%

회피 성공 후 공격력 15% 만큼 대미지 부여 (1회, PVP 시

발동)


[보호막]

217620

보호막 최대치. 유저에게 피격 시 보호막이 있으면 받는 대 미지가 대폭 하락


[보호막 파괴값]

22347

유저 공격 시 대상의 보호막에 추가 대미지를 부여


[룬 옵션]

29.08%

룬 옵션 비율에 따라 공격, 방어, 생명력 증가


[원소 방어]

1036747

피격 시 받는 원소 대미지 감소


[원소 공격]

1130032

원소 대미지 부여


[원소 공격 고정값]

22140

원소 고정 공격력 증가


[원소 방어 고정값]

18675

원소 고정 방어력 증가


[원소 공격 강도]

19156

원소 공격력 증가 (PVP 시 발동)


[원소 방어 강도]

14192

원소 방어력 증가 (PVP 시 발동)


[최대 척살]

0%

척살 스킬 발동 조건의 생명력 비율 증가


[빛의메아리 확률]

0%

빛의메아리 스킬 발동 확률 증가


[블리스터 확률]

0%

블리스터 스킬 발동 확률 증가



[약점사격 확률]

0%

약점사격 스킬 발동 확률 증가



[원소 고정 대미지(+)]

44140

대상에게 최종 대미지 입힌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부여

(원소)



[원소 고정 대미지(-)]

38630

최종 대미지를 받은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감소(원소)


[특성 아우라 쿨타임 감소] 0

특성 아우라 쿨타임 감소



[반사대미지 확률 저항] 0% 

반사 대미지를 받는 확률 감소


[반사대미지 수치 감소] 0%

마지막으로 받는 반사대미지 감소



[제어 효과 증가]

16.87%

목표가 받는 디버프 지속시간 증가%



[제어 효과 저항]

22.64%

받는 디버프의 지속시간 감소%



[제어 확률 증가]

44.17%

제어 스킬 효과 성공 확률 증가



[홀리스탯]

4392

최대 홀리스탯은 유저에게 공격을 받거나 유저 공격 시 시

간에 따라 일정하게 증가합니다


[의지]

9.75%

홀리스탯의 감소 속도 늦추기



[다크 플레임 효과]

0%

다크로드 스킬 다크 플레임으로 캐릭터 옵션 증가 효과 상승



[야수의 표식 발동]

0%

공격 시 다크로드 스킬 야수의 표식 발동 확률



[일격 무시 대미지 증가]

612.68%

일격 무시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일격 무시 대미지 감소]

318.78%

받는 일격 무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필살 확률]

31.87%

크리티컬 대미지 발생 시 일정 확률로 필살 효과가 발동하 여 해당 크리티컬 대미지 10% 증가



[비기 타격 확률]

15.5%

비기 타격 확률 증가, 50%의 스킬 대미지를 입히고, 상대 의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 10% 감소



[쇠퇴 확률]

12.78%

공격 증가 시 쇠퇴 확률 발동, 목표에게 지속적으로 대미지 부여



[쇠퇴 수치]

59972

쇠퇴 발동 시, 목표에게 지속적 피해 부여, 매 초마다 본인 스킬 비례 15%와 쇠퇴 수치 피해 부여



[흑기사에 추가 대미지] 45%

흑기사를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흑기사에 대미지 감소]

40%

흑기사를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흑마법사에 추가 대미지] 7.5%

흑마법사를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흑마법사에 대미지 감소] 7.5%

흑마법사를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요정에 추가 대미지]

13%

요정을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요정에 대미지 감소]

13%

요정을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다크로드에 추가 대미지] 13%

다크로드를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다크로드에 대미지 감소] 5%

다크로드를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신성 대미지 확률]

98.97%

공격 시 추가 50% 공격력의 대미지 발생



[신성 대미지 저항 확률]

64.69%

신성 대미지를 받는 확률 감소



[신성타격 확률]

71.75%

대상의 회피율 무시와 함께 여러 배 대미지 부여


[신성타격 저항 확률]

신성타격을 받을 확률 감소

35.57%


[신성타격 대미지 증가] 152%

신성타격 대미지 증가


[신성타격 대미지 감소]

92.55%

받는 신성타격 대미지 감소


[충격 효과 증가]

81%

충격 스턴 효과 강화


[충격 효과 저항]

57%

받는 충격 스턴 효과 감소


[원소 관통]

50.23%

대상의 원소 방어 무시 백분율



[더블 공격율 저항]

79.64%

적에게 받은 더블 공격 확률 감소



[일격 무시 관통 확률]

60.97%

공격 시 일격 무시 관통 확률



[제어 시간 감소]

0

제어 효과를 받는 시간 감소(초단위)



[제어 시간 증가]

0

적을 제어하는 시간 증가(초단위)


[원소 관통]

50.23%

대상의 원소 방어 무시 백분율



[더블 공격율 저항]

79.64%

적에게 받은 더블 공격 확률 감소



[일격 무시 관통 확률]

60.97%

공격 시 일격 무시 관통 확률



[제어 시간 감소]

0

제어 효과를 받는 시간 감소(초단위)



[제어 시간 증가]

0

적을 제어하는 시간 증가(초단위)


[갑옷파괴 저항]

33.22%

갑옷파괴 효과를 받는 확률 감소



[갑옷파괴 증가]

시전한 갑옷파괴 효과 강화

186.45%



[갑옷파괴 약화]

35.55%

받는 갑옷파괴 효과 약화



[원소 급류 확률]

92.12%

공격 시 본인 원소 공격 강화



[원소 급류 저항 확률]

19.14%

원소 급류 효과를 받는 확률 감소



[원소 급류 강도]

167.14%

원소 급류 효과 강화



[원소 급류 저항]

58.5%

받는 원소 급류 효과 감소



[신성 대미지 증가]

243%

신성 대미지 발동 시 최종 대미지 증가%



[신성 대미지 감소]

151%

받는 신성 대미지 감소%



[피격 신성 대미지 증가(디버

적에게 신성 대미지 받을 시 받는 피해량 증가(%)



[신성타격 관통]

22.51%

C

신성타격 발동 시 확률적으로 이번 최종 대미지 15% 증가

5

23



[원소 장벽 확률]

46.66%

피격 시 확률적으로 본인 원소 방어 증가



[원소 장벽 저항]

35.8%

공격 시 목표의 원소 장벽 발동 확률 감소



[원소 장벽 강도]

35%

원소 장벽 발동시의 강도



[원소 장벽 감소]

36%

받는 원소 장벽 대미지 감소 효과


[초강타 확률]

2.77%

초강타 발동 시 대상의 엑설런트 저항 무시 및 엑설런트 대 미지가 반드시 발생하고 해당 대미지 10% 증가



[초강타 저항 확률]

11.02%

초강타 대미지를 받는 확률 감소



[초강타 대미지 증가]

27.32%

초강타 대미지 증가



[초강타 대미지 감소]

8%

받는 초강타 대미지 감소



[추격 확률]

16.09%

기타 유저 캐릭터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30%의 추

격 대미지 발생(특성/스킬 등 발동 불가)


[추격 대미지 증가]

0%

추격 공격의 대미지 비율 증가



[추격 대미지 감소]

0%

추격 공격의 대미지 비율 감소



[추격 저항 확률]

0%

추격 공격을 받는 확률 감소



[판정 대미지 확률]

20%

스킬 시전 시 해당 확률로 대상에 추가 스킬대미지 부여, 대상의 최대 생명력 감소. 3초 지속, 쿨타임 20초



[판정값]

2.82%

판정 대미지 발동 시 대상의 최대 생명력 감소 비율



[판정 대미지 비율]

140.06%

판정 대미지 발동 시 추가 스킬대미지 비율



[칼날 확률]

0%

피격 시 10%의 확률로 칼날 저항 비율의 대미지를 막아냄

과 동시에 타겟에 칼날 대미지 발생, 쿨타임 3초



[칼날 대미지]

0

칼날 발동 시 타겟에 대미지 발생



[칼날 대미지 감소]

0%

칼날 발동 시 대미지 감소 비율



[피닉스 대미지 확률]

0%

공격 시 5%의 확률로 공격력 50%의 추가 대미지 부여, 대

상의 제어 저항 약화. 3초 지속, 쿨타임 40초


[봉황 제어 저항]

0%

봉황 영역에서 타겟의 제어 저항 능력을 감소시킴



[백야 발동 확률]

100%

4개의 공격 스킬 사용 후 더블대미지와 충격 저항 옵션 증

가, 4초 지속, 쿨타임 20초



[광휘 보호막 확률]

0%

잔여 생명이 광휘 생명 비율보다 낮은 경우 데들리히트 확 률과 엑설런트 확률 증가, 3초 지속, 20초 지속



[헤라의 성물 확률]

0%

공격시 일정 확률로 헤라의 성물을 활성하여 본인의 제어

저항 확률과 대미지 증가, 3초 지속, 쿨타임 20초



[광휘 생명 비율]

0%

광휘 보호막을 발동하는 생명 백분율



[백야 더블대미지]

18.08%

백야 효과 발동 시 더블대미지 옵션 증가



[백야 충격 저항]

10.33%

백야 효과 발동 시 충격 저항 옵션 증가



[광휘 엑설런트 저항]

0%

광휘 보호막을 발동 시 증가하는 엑설런트 저항 확률 옵션



[광휘 데들리히트 저항] 0%

광휘 보호막을 발동 시 증가하는 데들리히트 저항 확률 옵 션



[헤라 제어 저항]

0%

헤라의 성물 효과 발동 후 증가하는 제어 저항 확률 옵션


[헤라 대미지 증가]

0%

헤라의 성물 효과 발동 후 증가하는 대미지 증가 옵션



[추풍 대미지 증가]

50%

계급 레벨이 본인보다 낮은 유저에 추가 대미지 발생



[추풍 대미지 저항]

50%

받는 추가 추풍 대미지 감소

37%



[추풍 제어 증가]

계급 레벨이 본인보다 낮은 유저에 입히는 제어 효과 시간

연장



[추풍 제어 저항]

37%

추풍 제어 증가의 지속 시간 감소


[추풍 제어 면역]

5%

낮은 계급의 유저가 나에게 시전하는 제어 효과에 일정 확

률로 면역, 쿨타임 60초



[추풍 생명 약화]

0%

티어 각성 레벨이 자신보다 낮은 유저의 최대 생명력 감소



[추풍 생명 약화 저항]

0%

추풍 생명 약화의 최대 생명력 감소 효과를 약화



[추풍 생명 회복 약화]

1.5%

티어 각성 레벨이 자신보다 낮은 유저의 생명 회복 효과를

감소



[추풍 생명 회복 약화 저항] 0%

추풍 생명 회복 약화로 감소되는 생명 회복 효과 감소



[보호막 대미지 증가]

670%

타 유저의 보호막에 가하는 대미지 증가, 보호막 근성 효과 로 대미지 감소 가능



[보호막 근성]

85%

타 유저의 공격을 받을 때 내 보호막이 받는 대미지를 감소

보호막 대미지 감소에 사용



[기형 보호막]

69540

기형 신석이 제공하는 기형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창원 보호막]

64575

창원 신석이 제공하는 창월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재앙 보호막]

64575

재앙 신석이 제공하는 재앙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혼돈 보호막]

65121

혼돈 신석이 제공하는 혼돈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홀리타격 확률]

91.84%

공격 시 확률적으로 1.5배 대미지를 발생



[홀리타격 저항 확률]

78.23%

홀리타격을 받는 확률 감소



[홀리타격 대미지 증가]

134%

홀리타격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홀리타격 대미지 감소]

171.1%

받는 홀리타격 대미지 백분율 감소


[홀리타격 관통]

17%

홀리타격 발동 시 확률적으로 이번 최종 대미지 15% 증가



[강인]

17.05%

피격 시 확률적으로 본인 방어 증가



[디펜스 확률]

76.72%

피격 시 확률적으로 피격 대미지 15% 감소



[디펜스 저항 확률]

65.23%

목표의 디펜스 효과 발동 확률 감소



[디펜스 증강]

101.19%

디펜스 시 본인이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를 강화


[디펜스 감면]

58.66%

목표의 디펜스를 통한 대미지 차감 효과 감소



[신성 대미지 관통]

26.03%

신성 대미지 발동 시 확률적으로 이번 최종 대미지 15%

증가



[역진 확률]

32.97%

피격 시 확률적으로 적의 이번회 공격의 공격력을 10% 감 소



[역진 저항 확률]

17.55%

목표가 역진 효과 발동 저항 확률



[역진 강도]

666

역진 효과 발동으로 인한 공격력 감소 효과를 강화




[역진 저항]

300

목표의 역진 효과로 인한 공격력 감소 효과를 약화



[원소 보호 확률]

16.57%

피격 시 확률적으로 적의 이번회 공격의 원소 공격력을 10

% 감소



[원소 보호 저항 확률]

3.96%

목표가 역진 효과 발동 저항 확률



[원소 보호 강도]

1500

역진 효과 발동으로 인한 원소 공격력 감소 효과를 강화



[원소 보호 저항]

500

목표의 역진 효과로 인한 원소 공격력 감소 효과를 약화


[소울 배리어 확률]

21.5%

피격 시 일정확률로 받은 피해의 25%를 감소



[소울 배리어 강도]

34.75%

소울 배리어 증가 발동 시, 피해량(%) 감소



[소울 헌팅 확률]

11.38%

상대방 소울 배리어 발동 확률 감소



[소울 배리어 관통]

16.65%

상대방 소울 배리어 감소 발동 시, 피해량(%) 감소



[용암 관통]

690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맹독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용암 저항]

6900

특수방어 효과, 맹독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빛의 관통]

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얼음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빛의 저항]

0

특수방어 효과, 얼음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혼돈 관통]

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번개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혼돈 저항]

0

특수방어 효과, 번개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암흑 관통]

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어둠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암흑 저항]

0

특수방어 효과, 어둠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크리쳐 옵션]

125%

크리쳐 옵션(%) 증가



[원소의 가호]

20%

크리쳐 스톤 옵션(%) 증가



[열화]

0%

대상에게 효과 부여 시 대상의 무적 효과 지속 시간 감소(

%)


[영원 신성생명]

7.7%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최종 생명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신**어]

3.2%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최종 방어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신성공격]

9.7%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최종 공격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방호 시간 감소]

0%

영원 방호 시간 감소, 영원 방호 증가 버프의 지속시간 감 소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방호 시간 연장]

0%

영원 방호 시간 연장, 영원 방호 시간 감소 디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방호 저항 확률]

24%

공격 시, 목표의 영원 방호 발동 활률 감소, 로스트랜드에 서 활용 가능.



[영원 방호 확률]

20%

피격 시 확률적으로 영원 방호 1초 획득, 제어 및 받는 대 미지 20%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시간 감소] 0%

본인이 받는 영원 침묵 시간 감소, 영원 침묵 시간 증가 디 버프 효과 감소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시간 연장]

0%

공격 목표가 받는 영원 침묵 시간 연장, 영원 침묵 시간 감 소 디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저항 확률] 3%

받는 영원 침묵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확률]

0%

공격 시 확률적으로 목표가 발동한 일반공격 이외의 스킬 1초 침묵, 디스펠 불가,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대미지(-)] 8%

받는 일격 무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일격 무시 대미 지(+)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대미지(+)] 51%

일격 무시 대미지 발송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일격 무 시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저항]

35.43%

받는 일격 무시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일격 무시 발 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42.56%

일격 무시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일격 무시 저항에 의해

서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대미지(-)] 43.75%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데들리히트 대 미지(+)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대미지(+)]44.5%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송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데들리 히트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저항 확률]20.1%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데들리히트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확률]

34%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데들리히트 저항에 의

해서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62%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85%

엑설런트 대미지 발송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엑설런 트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저항 확률] 10.61%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엑설런트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확률]22.51%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엑설런트 저항에 의해서 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대미지(-)] 91.75%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크리티컬 대미지 (+)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대미지(+)] 133%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크리티

컬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저항 확률] 17.2%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크리트컬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확률]

31.52%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크리트컬 저항에 의해서 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P대미지 감소]

14.92%

유저에게 피격 시 받는 대미지 백분율 감소,영원 PVP대미 지 증가 버프 상쇄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P대미지 증가]

24.94%

유저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영원 PVP대미지 감소 디

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E 대미지 감소] 0%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PVE 대미지 증가

버프 상쇄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E 대미지 증가] 0%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영원 PVE 대미지 감소 디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방어]

17%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기본 방어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생명력]

49.6%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기본 생명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공격]

54%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기본 공격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혼생명]

43294244

영혼보호막 생명력



[영혼공격]

538206

영혼보호막 공격력



[영혼방어]

126238

영혼보호막 방어력



[영혼저항]

94.09%

영혼 보호막 존재 시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비율



[영혼 추가 대미지]

35%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영혼 대미지 감소]

20%

받는 영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불 계열 강화]

20

불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불 계열 저항]

20

불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 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바람계열 강화]

55

바람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 는 대미지 증가



[바람계열 저항]

40

바람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물계열 강화]

60

물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물계열 저항]

0

물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 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땅 계열 강화]

50

땅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땅 계열 저항]

40

땅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 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영혼치명타 확률]

42%

공격 시 치명타의 발동 확률, 발동 시 이번 대미지를 영혼

치명타로 판단하고, 최종 대미지에 *치명타 계수



[영혼치명타 대미지] 기본적으로는 150%

0%



[영혼생명 생명력(%)] 영혼보호막 생명력(%)

41%



[영혼공격 공격(%)]

56%

영혼보호막 공격력(%)



[영혼방어 방어(%)]

48%

영혼보호막 방어력(%)



[모든 계열 옵션 강화]

20

임의의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모든 계열 옵션 저항]

20

임의의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