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해보는것도 아니고 문의 4번보내도 답변은 다똑같고
다른게임도 계정당 딱한번 정도는 실수라해도 복구 해주던데 4차5차 목걸 한번 바꿔주는게 그리 어려워요?
아니 문의글보내도 계속 같은말 하지마시고 교환이 무슨이유로 어려운거에요?누가 환불해달래요 걍 한번 바꿔주라고요
이렇게 얼탱이없이 10만원 버리는건 처음이네 겜하면서
죽어도 안바꿔줍니다 작성자 손과 마음 만다칠뿐 애들이 해줄리가 없어요
1~10차까지 모든 아이템을 다 착용하는 시스템으로 여러가지 차수별 중복탬장착 선택상자에서 실수오픈할경우가 많으니 캐*탬일경우 선택상자 오픈전 해당아이탬 교환시 환불 및 교환 불가라는 팝업조차도 없습니다. 모든게임이 캐*의경우 캐*복구및 환불때문에 기본으로 팝업띄우는데 그냥 이게 이게임 수준인듯합니다. 다들 말하는 그림자 몬스터건도 사양탓하면서 해결도 못하니 참 한심하네요 고객센터
여기서 그럼 수령한템은 복구건도 해당이돼지만 교환건도 해당이돼는데 담당자는 이미 수령품에대해선 복구불가라 하는데 엄밀히 말하면 목걸이 선택상자를 수령한거고 목걸이는 교환을 한건데 이미 수령품은 복구가안됀다고합니다. 아이템을 팔아버린것도 아닌데 복구라... 참 어이가옶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모든게임이 보통 고객 실수로템을 삭제한다던지, 팔아버린다던지 상황에대해선 최초 1회 복구는해주죠 순전히 유저의 실수를요뮤 아크엔젤은 근데보면 고객센터가 정말 노답인게 문의후 담당자가 덧글만 달면 처리완료로 문의자가 추가 질문도 못남기게끔 돼어있는 상황이죠 담당자가 매크로 답변을 남겨도 노이해 답변을 남겨도 추가질문은 받질 않겠다, 연계질문은 받지않겠다 라는것이죠
댓글
죽어도 안바꿔줍니다
작성자 손과 마음 만다칠뿐 애들이 해줄리가 없어요
1~10차까지 모든 아이템을 다 착용하는 시스템으로
여러가지 차수별 중복탬장착 선택상자에서 실수오픈할경우가 많으니 캐*탬일경우 선택상자 오픈전 해당아이탬 교환시 환불 및 교환 불가라는 팝업조차도 없습니다. 모든게임이 캐*의경우 캐*복구및 환불때문에 기본으로 팝업띄우는데 그냥 이게 이게임 수준인듯합니다. 다들 말하는 그림자 몬스터건도 사양탓하면서 해결도 못하니 참 한심하네요 고객센터
여기서 그럼 수령한템은 복구건도 해당이돼지만 교환건도 해당이돼는데
담당자는 이미 수령품에대해선 복구불가라 하는데 엄밀히 말하면
목걸이 선택상자를 수령한거고 목걸이는 교환을 한건데 이미 수령품은 복구가안됀다고합니다. 아이템을 팔아버린것도 아닌데 복구라... 참 어이가옶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모든게임이 보통 고객 실수로템을 삭제한다던지, 팔아버린다던지 상황에대해선 최초 1회 복구는해주죠 순전히 유저의 실수를요뮤 아크엔젤은 근데보면 고객센터가 정말 노답인게 문의후 담당자가 덧글만 달면 처리완료로 문의자가 추가 질문도 못남기게끔 돼어있는 상황이죠 담당자가 매크로 답변을 남겨도 노이해 답변을 남겨도 추가질문은 받질 않겠다, 연계질문은 받지않겠다
라는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