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에 있는 아이템이 없어지고 안보이는데. 업데이트 를 어떻게 하는건지.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하신 관련 현상에 대한 원인 확인 후 수정이 완료 됐습니다. 정상 반영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접속을 부탁드릴게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_ㅠ 겪고 계신 현상에 대해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1대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1대1 문의를 꼭 접수 부탁드려요!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창고와 인벤, 차원의 가방에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ㅠ_ㅠ 뮤 아크엔젤 게임 실행 후 게임 시작 화면의 좌측 하단 [복원 모드] > [리소스 복원]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되시면 1대1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현상에 대해서는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확인 요청하였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변동 사항 있을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하신 관련 현상에 대한 원인 확인 후 수정이 완료 됐습니다.
정상 반영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접속을 부탁드릴게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_ㅠ
겪고 계신 현상에 대해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1대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1대1 문의를 꼭 접수 부탁드려요!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창고와 인벤, 차원의 가방에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ㅠ_ㅠ
뮤 아크엔젤 게임 실행 후 게임 시작 화면의 좌측 하단 [복원 모드] > [리소스 복원]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되시면 1대1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현상에 대해서는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확인 요청하였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변동 사항 있을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