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세오
안녕하세요, 용사님! 작성해 주신 현상은 디바이스의 환경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의 방법으로 다시 확인을 권장드려요. 1. 게임 삭제 후 재설치 2. 게임 내 [설정] → [시스템] 항목의 해상도 변경 3. 디바이스 저장 공간 확보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되면 문제 화면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1대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_ _)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작성해 주신 현상은 디바이스의 환경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의 방법으로 다시 확인을 권장드려요.
1. 게임 삭제 후 재설치
2. 게임 내 [설정] → [시스템] 항목의 해상도 변경
3. 디바이스 저장 공간 확보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되면 문제 화면의 스크린 샷을 첨부하여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1대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