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용사님! 추가 보상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말씀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명확한 확인 및 자세히 안내해 드리는 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몇 가지 조치 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시도 부탁드려요. 1. 기기에 로그인된 구글/애플 모든 계정 로그아웃 2. 다수 계정 이용 시 결제 계정만 로그인 3. 뮤 아크엔젤 앱 삭제 후 재설치 진행 4. 동일한 경우 다른 기기에서 재시도
혹여, 이후에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 시 나타나는 메시지 화면 스크린 샷과 자세한 내용으로 1:1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추가 보상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말씀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명확한 확인 및
자세히 안내해 드리는 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몇 가지 조치 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시도 부탁드려요.
1. 기기에 로그인된 구글/애플 모든 계정 로그아웃
2. 다수 계정 이용 시 결제 계정만 로그인
3. 뮤 아크엔젤 앱 삭제 후 재설치 진행
4. 동일한 경우 다른 기기에서 재시도
혹여, 이후에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 시 나타나는 메시지 화면 스크린 샷과
자세한 내용으로 1:1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 게임 : 커뮤니티 → 내정보 → 마이페이지 → 문의내역 → [문의/신고] 버튼
- 커뮤니티 : 좌측 게시판 리스트 중 [문의/신고] 버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