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입니다.
복귀 후 보니 레벨 차이가 너무 커서 게임을 즐기기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규 및 복귀 유저가 무슨 재미로 게임을 하겠습니까? 결국 유저가 있어야 게임사도 돈을 버는거 아닙니까
동등한 레벨은 아니더라도 최소한 천사까지는 쉽게 업할 수 있는 컨텐츠나 아이템을 판매 하면 좋겠습니다.
의견 반영 부탁드립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