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 건의 게시판

컨텐츠 결제했는데 왜 지급을 안해주는겁니까?

oFAKERo 301 2021.02.02 19:24

세크리움1서버 / FAKER 입니다


다이아 5,500개 결제한 날이 1월 28일인데

왜 다이아 지급을 안해줍니까?

환불 요청이 아니라 다이아 지급을 해달라구요


결제 로그 정보가 전송되지않아서 

애플에 환불 요청 하라고 하셨는데

애플은 정상결제 건이어서 환불 대상이 안된다고 

최종 답변왔습니다

애플에 수백번 문의해도 정상 결제건이라

웹젠에서 아이템 지급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웹젠은 애플에 환불 요청만 하라고 하고

그럼 제가 결제한 정보가 

문제가 있다는 겁니까?


결제 정보가 전송안되었으면

웹젠 과 앱스토어 간에  문제 확인을 해서 

해결을 해주셔야지

고객한테 양쪽으로 문의만 **게 하게 **고

서로 잘못없으니 저쪽에 문의하라고만 하면

일이 해결됩니까?


해외에 있는데 애플이랑 통화하느냐고 

로밍통화료 8만원 넘게 청구됬습니다


당신들이 답변한 내용 그대로 애플에 얘기를해도 

애플은 정상결제 건이며 

웹젠에서 고객에게 컨텐츠 지급해야 한다. 이렇게 답을 합니다.


환불 원하지 않으니 컨텐츠 지급 하고 끈냅시다.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 내용은 꼼꼼히 확인해 보았습니다.

애플사로 요청하신 환불이 거절되어 다시 한 번 찾아주셨네요.


이에 문의해주신 내용을 모두 확인하고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도움을 드리려 노력하였으나 

안타깝게도 이전에 안내 드린 바와 같이 애플사의 정책으로 인해 

iOS 결제건의 경우 저희가 직접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안내해 드리는 해당 답변을 기반으로 

애플사를 통해 다시 환불을 요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아이튠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없으신 상황이신 

경우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Apple 고객지원 연락방법]

Apple 고객지원 전화번호 : 080-333-4000


끝으로 문의하신 사항에 직접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용사님의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환불을 원하는게 아니고 컨텐츠 지급을 하시라구요------

댓글

0/400
  • 짱먹는언니 2021.02.03 00:16

    고객님 그건 저희가 어떻게 해드릴수가없네요..한번더 결제해보시고 안되면 유관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