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 Tip 게시판

뮤 아크엔젤 소소한 Tip

티누 5288 2020.06.06 13:25

1. 첫 충전 3일 보상 이벤트를 할 예정이라면 무기 중에 하나는 진화를 하지 않기!

  현질을 적게나마 할 사람은 되도록이면 0차 무기 하나는 진화를 하지 않기를 추천합니다. 저도 무기 진화를 모르고 4단계까지 올렸다가, 추후에 첫 충전 보상을 받았는데, 1일 차에 들어오는 보상은 진화의 경우(+행운) 승계가 안됩니다. 승계되는걸론 강화 and 옵션만 되니 꼭 유의해서 플레이 해주세요!

다시 진화 작업 중인 첫 충전 보상 무기ㅠㅠ

  정리하면 진화, 행운 ----> 계승X

                    강화, 옵션----> 계승O


2. 스킬북은 자기가 가려는 계열의 스킬북만 구매하기

  가넷 상점에 보면 두 가지 계열의 스킬북이 있습니다. 꼭 자신이 가려는 계열의 스킬북만 구매하세요.

흑기사의 경우 에너지와 힘 두 종류의 스킬 북을 파는데 1차 전직 전에 스탯 배분에 따라 힘과 에너지 두 가지 스킬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1차 전직 후에 자신에게 맞는 계열의 장비를 착용하고 스킬을 배우려면 스탯이 모자라기에 한 가지 계열만 파는 것이 좋습니다.

힘 계열 기사이지만 1차 전직 전에 가넷으로 에너지 계열의 스킬 북인 폭풍의 힘, 스웰라이프를 배워버린... 

결국 스탯 재분배 후에 에너지 계열 스킬은 쓸 수 없게 되었고, 내다버린 4000가넷이 되어버렸음...


3. 길드 미션을 통한 추가 활약도 습득 가능

  일일 최대 활약도를 모두 채우고 더 이상 활약도를 채울 수 없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 한정 미션(주로 길드 미션)을 통해 추가 활약도를 채울 수 있습니다. 활약도가 상승하면, 악마의 땅을 돌 수 있는 시간도 더 늘어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일일 미션을 진행함으로써 활약도를 660까지 모두 채운 상태입니다. 

이제 여기서 일일 미션으로는 더이상 활약도가 660 이상으로 차지 않습니다. 

이 외로 한정 미션으로 활약도를 채울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경우엔 12시에 길드 보스 참여로 인하여 10의 활약도를 얻은 상태입니다.

저녁에 있는 한정 미션까지 참여한다면 활약도가 더 추가 됩니다.


끝으로.

  이미 알고 계신 분도 많을테지만 제가 게임을 하면서 '제가 실수하거나, 이건 이렇게 해야하는 구나'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정리해서 올려봤습니다.

미약한 Tip이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400
  • 우아라 2020.07.16 08:19

    이글을 좀만더일찍봤었어야했네요ㅜ

  • 동치 2020.06.15 01:14

    첫충전 무기만 진화 계승이 안된다는 말씀이시죠?? 다른 무기는 진화 했던걸 계승하면 그대로 넘어가지나요??
    예를 들면 3e짜리 녹템을 보라템으로 계승 한다면 그대로 3e가 되나요?? 행운옵도 마찬가지인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티누 2020.06.16 13:31

    네 첫충전 무기 제외하고는 모두 계승 됩니다~ ㅎㅎ

  • GM에이미 2020.06.06 14:42

    용사님, 안녕하세요 'ㅡ'//

    용사님만의 멋진 공략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분명 다른 용사님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ㅁ≤!

    뮤 아크엔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