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 Tip 게시판
★★★[뮤 백과사전] 각종 특수옵션 설명 ★★★
경로는 케릭터-> 옵션설명에 항목마다 드래그하게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검색해서 볼수 있는 기능이 없으니 유저들이 보기 불편하게 구현해놓은것이 과연 '웹 답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여, 한장 한장 정성스럽게 캡쳐하여 구글 OCR기능 이용해서 TEXT화하여 올려드립니다.
궁금한 옵션은, 편하게 여기서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나 숫자들은 제 것인데, 지우기 번거로워서 걍 올려드려요)
그럼 즐뮤 하십쇼~
[이동속도]
665
캐릭터 걸을 때의 이동 속도
[사냥 EXP 증가]
246.75%
몬스터 처치 시 추가 EXP 수치
[고정 대미지 증가]
9358
대상에게 최종 대미지 입힌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부여
[고정 대미지 감소]
9272
최종 대미지를 받은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감소
[대미지 증가]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825127.96
[대미지 감소]
100.03%
피격 시 받는 대미지 백분율 감소
[PVP대미지 증가]
16845.04%
대미지 백분율 증가 (PVP 시 발동)
[PVP대미지 감소]
99.27%
받는 대미지 백분율 감소 (PVP 시 발동)
[PVE대미지 증가]
150.75%
대미지 백분율 증가 (PVE 시 발동)
[대미지 반사]
0%
피격 시 받는 대미지의 비율에 따라 반사
[스킬대미지 증가]
7536.02%
모든 스킬대미지 백분율 증가
[스킬대미지 감소]
6971.25%
캐릭터가 받는 스킬대미지 백분율 감소
[일격 무시]
95.54%
대상의 회피율 무시와 함께 여러 배 대미지 부여
[크리티컬률]
99.92%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크리티컬 대미지(+)]
2364.99%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크리티컬 저항률]
98.87%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크리티컬 대미지(-)]
1543.84%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엑설런트 대미지율]
99.46%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엑설런트 대미지(+)]
1903.3%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엑설런트 저항률]
97.84%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엑설런트 대미지(-)]
1214.59%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데들리히트율]
99.45%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데들리히트 대미지(+)] 1124.59%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데들리히트 저항률]
93.41%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데들리히트 대미지(-)]
515.57%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치명타율]
73.2%
치명타 대미지 발동 확률
[치명타값]
50615
치명타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치명타 대미지 증가]
548.7%
받는 치명타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치명타 대미지 감소]
253.95%
받는 치명타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방어 무시]
대상의 방어 무시 백분율
99.75%
[더블대미지율]
더블대미지 발동률
95.48%
[더블대미지(+)]
649.4%
더블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더블대미지(-)]
434.8%
받는 더블대미지 백분율 감소
[더블 공격율]
더블 공격 발동 확률
95.08%
[더블 공격 관통]
645.52%
더블 공격 발동 시 추가 대미지 부여
[더블 공격 저항]
471.47%
받는 더블 공격 대미지 백분율 감소
[충격률]
충격 발동 확률
89.02%
[충격 저항]
69.51%
피격 시 충격 대미지 저항 확률
[생명 회복(공격)]
공격 시 생명력 회복량
[공격 강도]
공격력 증가 (PVP 시 발동)
[방어 강도]
17054
상대의 공격력 감소 (PVP 시 발동)
[쿨타임 감소] 쿨타임 단축
41.43%
[중상률]
0%
중상 효과 발동 확률
[중독률]
0%
중독 효과 발동 확률
[방어 확률]
0%
피격 시 공격 방어 확률
[방어 대미지 감소율]
0%
방어 시 최종 대미지 추가 감소율
[피격 시 생명력 회복]
0%
피격 시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할 확률
[중독 대미지 증가]
0%
중독 발동 시 스킬대미지 백분율 증가
[회피율]
95.29%
피격 시 공격을 회피할 확률
[회복력]
대상 치료 시 생명력 회복력
1.1억
[축복의보석 드랍률]
축복의보석 드랍 확률 증가
23.49%
[영혼의보석 드랍률]
0%
영혼의보석 드랍 확률 증가
[생명의보석 드랍률]
0%
생명의 보석 드랍 확률 증가
[창조의보석 드랍률]
0%
창조의보석 드랍 확률 증가
[가넷보석 드랍률]
가넷보석 드랍 확률 증가
23.49%
[데들리히트 관통률]
96.5%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시 최종 대미지 증가
[생명 유실 확률]
66.14%
일정한 공격력 백분율만큼 생명력 유실 (PVP 시 발동)
[반격율]
64.95%
회피 성공 후 공격력 15% 만큼 대미지 부여 (1회, PVP 시
발동)
[보호막]
217620
보호막 최대치. 유저에게 피격 시 보호막이 있으면 받는 대 미지가 대폭 하락
[보호막 파괴값]
22347
유저 공격 시 대상의 보호막에 추가 대미지를 부여
[룬 옵션]
29.08%
룬 옵션 비율에 따라 공격, 방어, 생명력 증가
[원소 방어]
1036747
피격 시 받는 원소 대미지 감소
[원소 공격]
1130032
원소 대미지 부여
[원소 공격 고정값]
22140
원소 고정 공격력 증가
[원소 방어 고정값]
18675
원소 고정 방어력 증가
[원소 공격 강도]
19156
원소 공격력 증가 (PVP 시 발동)
[원소 방어 강도]
14192
원소 방어력 증가 (PVP 시 발동)
[최대 척살]
0%
척살 스킬 발동 조건의 생명력 비율 증가
[빛의메아리 확률]
0%
빛의메아리 스킬 발동 확률 증가
[블리스터 확률]
0%
블리스터 스킬 발동 확률 증가
[약점사격 확률]
0%
약점사격 스킬 발동 확률 증가
[원소 고정 대미지(+)]
44140
대상에게 최종 대미지 입힌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부여
(원소)
[원소 고정 대미지(-)]
38630
최종 대미지를 받은 후, 추가로 일정한 대미지 감소(원소)
[특성 아우라 쿨타임 감소] 0
특성 아우라 쿨타임 감소
[반사대미지 확률 저항] 0%
반사 대미지를 받는 확률 감소
[반사대미지 수치 감소] 0%
마지막으로 받는 반사대미지 감소
[제어 효과 증가]
16.87%
목표가 받는 디버프 지속시간 증가%
[제어 효과 저항]
22.64%
받는 디버프의 지속시간 감소%
[제어 확률 증가]
44.17%
제어 스킬 효과 성공 확률 증가
[홀리스탯]
4392
최대 홀리스탯은 유저에게 공격을 받거나 유저 공격 시 시
간에 따라 일정하게 증가합니다
[의지]
9.75%
홀리스탯의 감소 속도 늦추기
[다크 플레임 효과]
0%
다크로드 스킬 다크 플레임으로 캐릭터 옵션 증가 효과 상승
[야수의 표식 발동]
0%
공격 시 다크로드 스킬 야수의 표식 발동 확률
[일격 무시 대미지 증가]
612.68%
일격 무시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일격 무시 대미지 감소]
318.78%
받는 일격 무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필살 확률]
31.87%
크리티컬 대미지 발생 시 일정 확률로 필살 효과가 발동하 여 해당 크리티컬 대미지 10% 증가
[비기 타격 확률]
15.5%
비기 타격 확률 증가, 50%의 스킬 대미지를 입히고, 상대 의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 10% 감소
[쇠퇴 확률]
12.78%
공격 증가 시 쇠퇴 확률 발동, 목표에게 지속적으로 대미지 부여
[쇠퇴 수치]
59972
쇠퇴 발동 시, 목표에게 지속적 피해 부여, 매 초마다 본인 스킬 비례 15%와 쇠퇴 수치 피해 부여
[흑기사에 추가 대미지] 45%
흑기사를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흑기사에 대미지 감소]
40%
흑기사를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흑마법사에 추가 대미지] 7.5%
흑마법사를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흑마법사에 대미지 감소] 7.5%
흑마법사를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요정에 추가 대미지]
13%
요정을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요정에 대미지 감소]
13%
요정을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다크로드에 추가 대미지] 13%
다크로드를 상대할 때 최종 대미지 증가
[다크로드에 대미지 감소] 5%
다크로드를 상대할 때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신성 대미지 확률]
98.97%
공격 시 추가 50% 공격력의 대미지 발생
[신성 대미지 저항 확률]
64.69%
신성 대미지를 받는 확률 감소
[신성타격 확률]
71.75%
대상의 회피율 무시와 함께 여러 배 대미지 부여
[신성타격 저항 확률]
신성타격을 받을 확률 감소
35.57%
[신성타격 대미지 증가] 152%
신성타격 대미지 증가
[신성타격 대미지 감소]
92.55%
받는 신성타격 대미지 감소
[충격 효과 증가]
81%
충격 스턴 효과 강화
[충격 효과 저항]
57%
받는 충격 스턴 효과 감소
[원소 관통]
50.23%
대상의 원소 방어 무시 백분율
[더블 공격율 저항]
79.64%
적에게 받은 더블 공격 확률 감소
[일격 무시 관통 확률]
60.97%
공격 시 일격 무시 관통 확률
[제어 시간 감소]
0
제어 효과를 받는 시간 감소(초단위)
[제어 시간 증가]
0
적을 제어하는 시간 증가(초단위)
[원소 관통]
50.23%
대상의 원소 방어 무시 백분율
[더블 공격율 저항]
79.64%
적에게 받은 더블 공격 확률 감소
[일격 무시 관통 확률]
60.97%
공격 시 일격 무시 관통 확률
[제어 시간 감소]
0
제어 효과를 받는 시간 감소(초단위)
[제어 시간 증가]
0
적을 제어하는 시간 증가(초단위)
[갑옷파괴 저항]
33.22%
갑옷파괴 효과를 받는 확률 감소
[갑옷파괴 증가]
시전한 갑옷파괴 효과 강화
186.45%
[갑옷파괴 약화]
35.55%
받는 갑옷파괴 효과 약화
[원소 급류 확률]
92.12%
공격 시 본인 원소 공격 강화
[원소 급류 저항 확률]
19.14%
원소 급류 효과를 받는 확률 감소
[원소 급류 강도]
167.14%
원소 급류 효과 강화
[원소 급류 저항]
58.5%
받는 원소 급류 효과 감소
[신성 대미지 증가]
243%
신성 대미지 발동 시 최종 대미지 증가%
[신성 대미지 감소]
151%
받는 신성 대미지 감소%
[피격 신성 대미지 증가(디버
적에게 신성 대미지 받을 시 받는 피해량 증가(%)
[신성타격 관통]
22.51%
C
신성타격 발동 시 확률적으로 이번 최종 대미지 15% 증가
5
23
[원소 장벽 확률]
46.66%
피격 시 확률적으로 본인 원소 방어 증가
[원소 장벽 저항]
35.8%
공격 시 목표의 원소 장벽 발동 확률 감소
[원소 장벽 강도]
35%
원소 장벽 발동시의 강도
[원소 장벽 감소]
36%
받는 원소 장벽 대미지 감소 효과
[초강타 확률]
2.77%
초강타 발동 시 대상의 엑설런트 저항 무시 및 엑설런트 대 미지가 반드시 발생하고 해당 대미지 10% 증가
[초강타 저항 확률]
11.02%
초강타 대미지를 받는 확률 감소
[초강타 대미지 증가]
27.32%
초강타 대미지 증가
[초강타 대미지 감소]
8%
받는 초강타 대미지 감소
[추격 확률]
16.09%
기타 유저 캐릭터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30%의 추
격 대미지 발생(특성/스킬 등 발동 불가)
[추격 대미지 증가]
0%
추격 공격의 대미지 비율 증가
[추격 대미지 감소]
0%
추격 공격의 대미지 비율 감소
[추격 저항 확률]
0%
추격 공격을 받는 확률 감소
[판정 대미지 확률]
20%
스킬 시전 시 해당 확률로 대상에 추가 스킬대미지 부여, 대상의 최대 생명력 감소. 3초 지속, 쿨타임 20초
[판정값]
2.82%
판정 대미지 발동 시 대상의 최대 생명력 감소 비율
[판정 대미지 비율]
140.06%
판정 대미지 발동 시 추가 스킬대미지 비율
[칼날 확률]
0%
피격 시 10%의 확률로 칼날 저항 비율의 대미지를 막아냄
과 동시에 타겟에 칼날 대미지 발생, 쿨타임 3초
[칼날 대미지]
0
칼날 발동 시 타겟에 대미지 발생
[칼날 대미지 감소]
0%
칼날 발동 시 대미지 감소 비율
[피닉스 대미지 확률]
0%
공격 시 5%의 확률로 공격력 50%의 추가 대미지 부여, 대
상의 제어 저항 약화. 3초 지속, 쿨타임 40초
[봉황 제어 저항]
0%
봉황 영역에서 타겟의 제어 저항 능력을 감소시킴
[백야 발동 확률]
100%
4개의 공격 스킬 사용 후 더블대미지와 충격 저항 옵션 증
가, 4초 지속, 쿨타임 20초
[광휘 보호막 확률]
0%
잔여 생명이 광휘 생명 비율보다 낮은 경우 데들리히트 확 률과 엑설런트 확률 증가, 3초 지속, 20초 지속
[헤라의 성물 확률]
0%
공격시 일정 확률로 헤라의 성물을 활성하여 본인의 제어
저항 확률과 대미지 증가, 3초 지속, 쿨타임 20초
[광휘 생명 비율]
0%
광휘 보호막을 발동하는 생명 백분율
[백야 더블대미지]
18.08%
백야 효과 발동 시 더블대미지 옵션 증가
[백야 충격 저항]
10.33%
백야 효과 발동 시 충격 저항 옵션 증가
[광휘 엑설런트 저항]
0%
광휘 보호막을 발동 시 증가하는 엑설런트 저항 확률 옵션
[광휘 데들리히트 저항] 0%
광휘 보호막을 발동 시 증가하는 데들리히트 저항 확률 옵 션
[헤라 제어 저항]
0%
헤라의 성물 효과 발동 후 증가하는 제어 저항 확률 옵션
[헤라 대미지 증가]
0%
헤라의 성물 효과 발동 후 증가하는 대미지 증가 옵션
[추풍 대미지 증가]
50%
계급 레벨이 본인보다 낮은 유저에 추가 대미지 발생
[추풍 대미지 저항]
50%
받는 추가 추풍 대미지 감소
37%
[추풍 제어 증가]
계급 레벨이 본인보다 낮은 유저에 입히는 제어 효과 시간
연장
[추풍 제어 저항]
37%
추풍 제어 증가의 지속 시간 감소
[추풍 제어 면역]
5%
낮은 계급의 유저가 나에게 시전하는 제어 효과에 일정 확
률로 면역, 쿨타임 60초
[추풍 생명 약화]
0%
티어 각성 레벨이 자신보다 낮은 유저의 최대 생명력 감소
[추풍 생명 약화 저항]
0%
추풍 생명 약화의 최대 생명력 감소 효과를 약화
[추풍 생명 회복 약화]
1.5%
티어 각성 레벨이 자신보다 낮은 유저의 생명 회복 효과를
감소
[추풍 생명 회복 약화 저항] 0%
추풍 생명 회복 약화로 감소되는 생명 회복 효과 감소
[보호막 대미지 증가]
670%
타 유저의 보호막에 가하는 대미지 증가, 보호막 근성 효과 로 대미지 감소 가능
[보호막 근성]
85%
타 유저의 공격을 받을 때 내 보호막이 받는 대미지를 감소
보호막 대미지 감소에 사용
[기형 보호막]
69540
기형 신석이 제공하는 기형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창원 보호막]
64575
창원 신석이 제공하는 창월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재앙 보호막]
64575
재앙 신석이 제공하는 재앙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혼돈 보호막]
65121
혼돈 신석이 제공하는 혼돈 보호막(캐릭터 레벨업과 함께 성장), 타 유저에 피격 시 일부 대미지 저항에 사용
[홀리타격 확률]
91.84%
공격 시 확률적으로 1.5배 대미지를 발생
[홀리타격 저항 확률]
78.23%
홀리타격을 받는 확률 감소
[홀리타격 대미지 증가]
134%
홀리타격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홀리타격 대미지 감소]
171.1%
받는 홀리타격 대미지 백분율 감소
[홀리타격 관통]
17%
홀리타격 발동 시 확률적으로 이번 최종 대미지 15% 증가
[강인]
17.05%
피격 시 확률적으로 본인 방어 증가
[디펜스 확률]
76.72%
피격 시 확률적으로 피격 대미지 15% 감소
[디펜스 저항 확률]
65.23%
목표의 디펜스 효과 발동 확률 감소
[디펜스 증강]
101.19%
디펜스 시 본인이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를 강화
[디펜스 감면]
58.66%
목표의 디펜스를 통한 대미지 차감 효과 감소
[신성 대미지 관통]
26.03%
신성 대미지 발동 시 확률적으로 이번 최종 대미지 15%
증가
[역진 확률]
32.97%
피격 시 확률적으로 적의 이번회 공격의 공격력을 10% 감 소
[역진 저항 확률]
17.55%
목표가 역진 효과 발동 저항 확률
[역진 강도]
666
역진 효과 발동으로 인한 공격력 감소 효과를 강화
[역진 저항]
300
목표의 역진 효과로 인한 공격력 감소 효과를 약화
[원소 보호 확률]
16.57%
피격 시 확률적으로 적의 이번회 공격의 원소 공격력을 10
% 감소
[원소 보호 저항 확률]
3.96%
목표가 역진 효과 발동 저항 확률
[원소 보호 강도]
1500
역진 효과 발동으로 인한 원소 공격력 감소 효과를 강화
[원소 보호 저항]
500
목표의 역진 효과로 인한 원소 공격력 감소 효과를 약화
[소울 배리어 확률]
21.5%
피격 시 일정확률로 받은 피해의 25%를 감소
[소울 배리어 강도]
34.75%
소울 배리어 증가 발동 시, 피해량(%) 감소
[소울 헌팅 확률]
11.38%
상대방 소울 배리어 발동 확률 감소
[소울 배리어 관통]
16.65%
상대방 소울 배리어 감소 발동 시, 피해량(%) 감소
[용암 관통]
690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맹독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용암 저항]
6900
특수방어 효과, 맹독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빛의 관통]
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얼음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빛의 저항]
0
특수방어 효과, 얼음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혼돈 관통]
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번개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혼돈 저항]
0
특수방어 효과, 번개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암흑 관통]
0
특수공격 효과, 방어 무시, 어둠 저항에만 대미지 면역, [잊 혀진 전장] 몬스터에게 효과.
[암흑 저항]
0
특수방어 효과, 어둠 관통 대미지에 대해 면역, [잊혀진 전 장] 몬스터에게 효과.
[크리쳐 옵션]
125%
크리쳐 옵션(%) 증가
[원소의 가호]
20%
크리쳐 스톤 옵션(%) 증가
[열화]
0%
대상에게 효과 부여 시 대상의 무적 효과 지속 시간 감소(
%)
[영원 신성생명]
7.7%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최종 생명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신**어]
3.2%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최종 방어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신성공격]
9.7%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최종 공격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방호 시간 감소]
0%
영원 방호 시간 감소, 영원 방호 증가 버프의 지속시간 감 소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방호 시간 연장]
0%
영원 방호 시간 연장, 영원 방호 시간 감소 디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방호 저항 확률]
24%
공격 시, 목표의 영원 방호 발동 활률 감소, 로스트랜드에 서 활용 가능.
[영원 방호 확률]
20%
피격 시 확률적으로 영원 방호 1초 획득, 제어 및 받는 대 미지 20%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시간 감소] 0%
본인이 받는 영원 침묵 시간 감소, 영원 침묵 시간 증가 디 버프 효과 감소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시간 연장]
0%
공격 목표가 받는 영원 침묵 시간 연장, 영원 침묵 시간 감 소 디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저항 확률] 3%
받는 영원 침묵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침묵 확률]
0%
공격 시 확률적으로 목표가 발동한 일반공격 이외의 스킬 1초 침묵, 디스펠 불가,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대미지(-)] 8%
받는 일격 무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일격 무시 대미 지(+)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대미지(+)] 51%
일격 무시 대미지 발송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일격 무 시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저항]
35.43%
받는 일격 무시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일격 무시 발 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일격 무시]
42.56%
일격 무시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일격 무시 저항에 의해
서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대미지(-)] 43.75%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데들리히트 대 미지(+)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대미지(+)]44.5%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송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데들리 히트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저항 확률]20.1%
받는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데들리히트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데들리히트 확률]
34%
데들리히트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데들리히트 저항에 의
해서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62%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85%
엑설런트 대미지 발송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엑설런 트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저항 확률] 10.61%
받는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엑설런트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엑설런트 대미지 확률]22.51%
엑설런트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엑설런트 저항에 의해서 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대미지(-)] 91.75%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크리티컬 대미지 (+)에 영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대미지(+)] 133%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 영원 크리티
컬 대미지(-)에 의해서만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저항 확률] 17.2%
받는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감소, 영원 크리트컬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크리티컬 확률]
31.52%
크리티컬 대미지 발동 확률, 영원 크리트컬 저항에 의해서 만 발동 확률 감소,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P대미지 감소]
14.92%
유저에게 피격 시 받는 대미지 백분율 감소,영원 PVP대미 지 증가 버프 상쇄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P대미지 증가]
24.94%
유저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영원 PVP대미지 감소 디
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E 대미지 감소] 0%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감소, 영원 PVE 대미지 증가
버프 상쇄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 PVE 대미지 증가] 0%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백분율 증가,영원 PVE 대미지 감소 디버프만 적용 가능, 로스트랜드에서 활용 가능.
[영원방어]
17%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기본 방어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생명력]
49.6%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기본 생명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원 공격]
54%
신의 축복을 받은 영원 옵션은 로스트랜드에서 온전히 효
과를 발휘하며 기본 공격력(%) 2배 증가(로스트랜드)
[영혼생명]
43294244
영혼보호막 생명력
[영혼공격]
538206
영혼보호막 공격력
[영혼방어]
126238
영혼보호막 방어력
[영혼저항]
94.09%
영혼 보호막 존재 시 받는 최종 대미지 감소 비율
[영혼 추가 대미지]
35%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영혼 대미지 감소]
20%
받는 영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불 계열 강화]
20
불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불 계열 저항]
20
불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 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바람계열 강화]
55
바람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 는 대미지 증가
[바람계열 저항]
40
바람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물계열 강화]
60
물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물계열 저항]
0
물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 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땅 계열 강화]
50
땅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땅 계열 저항]
40
땅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 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영혼치명타 확률]
42%
공격 시 치명타의 발동 확률, 발동 시 이번 대미지를 영혼
치명타로 판단하고, 최종 대미지에 *치명타 계수
[영혼치명타 대미지] 기본적으로는 150%
0%
[영혼생명 생명력(%)] 영혼보호막 생명력(%)
41%
[영혼공격 공격(%)]
56%
영혼보호막 공격력(%)
[영혼방어 방어(%)]
48%
영혼보호막 방어력(%)
[모든 계열 옵션 강화]
20
임의의 계열 영혼 보호막이 있을 때, 적군 영혼 보호막에
주는 대미지 증가
[모든 계열 옵션 저항]
20
임의의 계열 영혼 보호막을 가진 적군이 공격했을 때, 받는
영혼 보호막 대미지 감소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