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 Tip 게시판
IOS유저필독) 웹젠아 누가이기나 보자
김도끼
1640
2020.08.03 03:52
1. 다이아2000개 결제 이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 환불 요청하였으나 IOS이용자는 애플 홈페이지를 통한 환불 서비스를 이용하라는 GM의 안내, 이후 애플에 환불요청하였으나 애플은 게임사에서 환불불가 아이템으로 심사가 나왔기에 게임사에 문의하라고 함, 이 내용을 웹젠에 문의 했으나 답변은 똑같이 애플 환불서비스를 이용하라함 (무한반복중)
2. 애플 홈페이지를 통한 환불 시
1) 환불이 완료되면 게임서비스 정지된다고 알고 있음
2) 환불이 부결될 확률이 매우 높음. 이 경우에는 그냥 돈만 날린다고 알고 있음
3) 하도 답답해서 웹젠에 연락처 요구하니 자기들은 온라인 고객문의 서비스만 제공한다고 함
4) 누가 이기나 보자ㅋ 끝까지 간다
아이템 미지급 결제건에 대한 서비스 역량 부족인 회사 웹젠아 양심있게 운영해라~
댓글
게임사는 구글이나 애플쪽에 떠넘기고 반대로 구글이나 애플쪽도 인터넷문의만 받고 겜사에 떠넘기고 겜사든 중간 거래매체든 1도 손해 없이 온갖 갑질만 해대는 망나니들뿐
최근 뉴스엔 구글에선 겜사에 결제수수료 40%인상 할생각이고 고객들 중간수수료도 인상할거라는 갑질의 끝판 왕
2주도 넘게 같은 항의를 계속 하고 있는데 gm도 같은 답변만 계속 ㅋ
아예 답변을 하지 말던가. 더 놀리는거 같다 ㅋ
콘텐츠중재위원회에 사건접수하세요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런말하지말고
똑 바로 혀 ㅆ ㅣ 방 ㅅ ㅔ 이 들아
이벤트도 현질하는 이벤트있냐 그늠에 돈돈돈 에라이 길가다 짱돌맞는다...
저도 지금 다이아2000개 결제 이후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고 있는데 ,
다른곳에 신고를 해야하는건지
관련 후기나 정보 알려주시면 ... 감사요 ㅠㅠ
안녕하세요, 용사님.
앱스토어에서 결제하신 상품의 결제권은 결제 취소 권한이
애플에 있기 때문에 애플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리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애플을 통하여 환불 불가 답변을 받으셨다면, 다시 한번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 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여나 이미 접수하신 문의가 있으실 경우,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