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이벤트

보물 약탈자에게서 보물을 지켜 주세요! 고블린 보물 호송 인증 이벤트

GM마리 6149 2020.08.06 16:00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GM마리>입니다.


용사님들! 그 소식 들으셨나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고블린 보물과 함께 크리소스에 보물 약탈자가 등장했다는 소식인데요.


보물을 노리는 보물 약탈자에게서 고블린이 안전하게 보물을 호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면을 인증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보물 호송 보상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 보물 약탈자에게서 보물을 지켜 주세요! 고블린 보물 호송 인증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 기간: 2020년 08월 06일(목) ~ 2020년 08월 12일(수) 23:59까지


이벤트 내용

1) 매주 월, 수, 금 11:00 ~ 다음 날 2:30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고블린 보물에 참여해 주세요!

2) 고블린을 도와 보물을 호송하는 장면을 스크린 캡처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해 주시면 참여 완료!

3) 인증해 주신 용사님 중 100 분께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고블린 보물 호송 인증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이벤트 보상 및 지급 방법

- 보상: 축복의보석 1개, 달빛의보석 1개, 가넷보석 10개 (100명)

- 지급: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당첨자 발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도배성 댓글, 어뷰징 행위 적발, 불량 닉네임의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공식 커뮤니티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글 및 댓글 적발 시,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다른 용사님의 게시글을 무단 사용 및 활용할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내용과 무관한 내용이 있을 경우, 무통보 삭제 및 커뮤니티 정책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공식 커뮤니티를 탈퇴하신 분의 경우 당첨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 [고블린 보물 호송 인증]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해 주셔야 참여로 인정됩니다.



뮤 아크엔젤 속에서 더 즐거운 여정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충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