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모집 게시판

아이다6

현암서 626 2021.11.29 02:19

서버명 아이다6

길드명 천사의


길드마스터(타 본케)닉네임 오석원

뮤온라인 대략 2002년 부터 시작(현, 19년차 뮤온라인 유저)임ㆍ니다.


무과금 길마입니다.

그래도 괜찮다면 취미생활 겸 온ㆍ오프라인을 위한 올바른 커뮤니티 ㆍ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길드가입과 길드원으로 올바른 게임 문화 형성에 노력하고 올바른 커뮤니티와 정의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원하신다면 아이다6 서버 길드마스터ㆍ타(본케 기사 닉네임)오석원 <-을 검색하여 주십시요.


예전 뮤온라인 본케 케릭은 천사의시 또는 앙마의시 두케릭터를 키운 사실이 있습니다.

기억해 주시는 뮤온라인 회원 님들께서, 만약 계신다고 한다면 정말 반갑고 감사하고 고마움을 기억하고 있으니, 찾아주신다면 우정으로 정중히 최선으로 임하고 싶습니다.


사실 뮤아크엔젤의 오픈 소식을 접한 후 함께 게임을 하였던 분들과 유독 기억에 남는 닉네임이 떠올라서 뮤아크엔젤을 다시 시작합니다. 희든카드 마검왕 케릭명은 기억에서 지워지질 않습니다.


그리고 절 찾아 준 유일한 길드원 희든카드가 기억으로 남아서 보고 싶다는 그리움에 재접 합니다.


이제는 다큰 성인으로 거듭났을 옛 천사의시 앙마의시 길드원 길원 닉네임 유혹의섬 등등

부디, 모두가 건강하시길 바라며, 이하,생략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하,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아이다6  길드마스터ㆍ타  오석원 올림 

댓글

0/40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