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공통] 뮤 아크엔젤 3월 29일(화) 업데이트 노트 안내

뮤 아크엔젤 9587 2022.03.29 19:27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입니다.


3월 29일(화) 뮤 아크엔젤 스물두번째 업데이트 노트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뮤 아크엔젤 3월 29일(화) 업데이트 노트 안내


# 1. 최고 레벨 확장

- 뮤 아크엔젤 최고 레벨이 기존 1505레벨에서 1640레벨로 확장됩니다.

- 확장된 최고 레벨은 천사XⅡ 45티어입니다.



# 2. 성역의 시련

- 힘을 시험하는 시간! 성역의 시련을 이겨내어 보상을 거머쥐어 보세요!

- 천사Ⅸ 45티어, 천사Ⅹ 45티어, 천사XI 45티어 시련 던전이 추가됩니다.

- 각 서버에서 1개의 캐릭터가 최초로 천사Ⅸ 45티어, 천사Ⅹ 45티어, 천사XI 45티어를 달성하면 다음날 05:00에 시련 던전이 오픈 됩니다.

- 시련 던전은 3일 동안 오픈 됩니다.

- 시련 던전은 실버 던전과 골드 던전, 2개로 나뉘며 레벨에 따라 입장 가능한 던전이 상이합니다.

- 천사Ⅸ ~ XI 45티어 각 시련 던전의 입장 가능 레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천사Ⅸ ~ XI 45티어 실버 던전 : 각 등급의 천사 1티어 ~ 천사 44티어

  # 천사Ⅸ ~ XI 45티어 골드 던전 : 각 등급의 천사 45티어 이상 입장 가능

- 시련 던전은 매일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횟수는 매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 천사Ⅸ ~ XI 45티어 시련 던전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각각 천사Ⅸ ~ XI 45티어 이상으로 티어를 올릴 수 없습니다.

- 길드 가입 시, 시련 던전에서 추가 신성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당일 길드원의 시련 던전 진입 횟수로 다음날 신성력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시련 던전에서는 잠재 부여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성역의 시련 콘텐츠 종료 후 성역의 시련 화면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천사Ⅸ ~ XI 각 시련 던전의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성역의 시련 첫 오픈 캐릭터 - 각 등급의 천사 45티어 영웅 보상

  # 각 등급의 천사 45티어 달성 캐릭터 – 각 등급의 천사 45티어 시련 던전 골드 보상

  # 각 등급의 천사 1티어 ~ 천사 45티어 미만 캐릭터 – 각 등급의 천사 45티어 실버 보상



# 3. 신규 지역 추가

- 신규 지역 타락신전, 뜨거운 대지, 빔나이트 벙커가 추가됩니다.



# 4. 일일 던전 층수 확장

-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칼리마, 블러드 캐슬, 이카리아, 원소 제단의 층 수가 확장됩니다.

# 블러드캐슬 : 블러드캐슬 28층 ~ 30층 확장

# 칼리마 : 칼리마 25층 ~ 27층 확장

# 이카리아 : 이카리아 19층 ~ 21층 확장

# 원소 제단 : 원소 제단 16층 ~ 18층 확장



# 5. 신규 보스 몬스터 추가

-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월드 보스, 개인 보스, 고대 전장 보스 몬스터가 추가되며, 신규 보스 몬스터는 천사의 시련 클리어 시 오픈됩니다.

# 월드 보스 – 탐욕스러운 교황, 속죄하는 교황, 슬러터, 슬러터킹(Lv.1575), 슬러터킹(Lv.1595), (Lv.1620)

# 개인 보스 – 탐욕스러운 교황, 속죄하는 교황, 슬러터, 영사 술사, 슬러터킹, 망령의 왕

# 고대 전장 보스 - 

: 신 고대전장 10(천사Ⅹ) - 고대 유랑 기사, 고대 식인 원시족, 고대 수감된 무녀, 고대 심연의 도살자, 고대 백야의 무녀, 고대 탐욕스러운 교황

: 신 고대전장 11(천사ⅩI) - 고대 수감된 무녀, 고대 심연의 도살자, 고대 무면괴수, 고대 암흑의 생령, 고대 탐욕스러운 교황, 고대 슬러터

: 신 고대전장 12(천사ⅩII) - 고대 무면괴수, 고대 암흑의 생령, 고대 악몽의 서, 고대 망령의 기사, 고대 슬러터, 고대 슬러터킹



# 6. 신규 펫 3종 추가

- 신규 펫 3종 거상 설인, 작은 마녀, 팅커위니가 가넷 상점에 추가됩니다.

- 거상 설인은 천사Ⅹ 1티어 달성 시 구매 가능하며 큰손 설인으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 작은 마녀는 천사Ⅸ 1티어 달성 시 구매 가능하며 하늘의 마녀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 팅커위니는 천사ⅩII 1티어 달성 시 구매 가능하며 베어 메이드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