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공통] 뮤 아크엔젤 10월 27일(화) 업데이트 노트 안내

뮤 아크엔젤 33505 2020.10.27 15:45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10월 27일(화) 뮤 아크엔젤 여섯번째 업데이트 노트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접속 시 반영됩니다.



■ 뮤 아크엔젤 10월 27일(화) 업데이트 노트 안내 ■


# 1. 월드 상점

  • - 월드 상점 경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 월드 상점 콘텐츠는 크리소스 투기장에 입장 가능한 마스터 20레벨 달성 이후, [경매] > [월드 상점] 메뉴에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 매 시즌 정규 크리소스 투기장 기간동안 매주 화, 목, 토 21:00에 경매가 시작되며 30분간 진행됩니다.

    - 당일 크리소스 투기장에서 6회 경기를 진행 완료하게 되면 경매품 입찰 자격과 경매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경매품 입찰에서 금액의 [+], [-] 버튼을 클릭하여 일정한 가격으로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으며 혹은 직접 숫자를 입력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경매] > [월드 경매] > [입찰]에서 아이템의 경매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매는 크리소스 월드서버에서 매칭된 입찰 자격이 주어진 다른 서버의 용사님과 함께 참여 됩니다.

    - 경매품 입찰 종료 후 가장 높은 금액을 입찰한 캐릭터가 아이템 구매에 성공하며 구매에 성공한 아이템은 우편함으로 발송됩니다.

    - 용사님이 입찰한 가넷보다 다른 용사님의 입찰 가넷이 높아 경매품 입찰에 실패한 경우, 그 즉시 입찰에 사용한 가넷을 돌려받습니다.

    - 월드 상점 경매가 종료되면 거래에 성공한 경매품의 입찰 가넷이 크리소스 투기장을 6회 이상 진행 완료된 캐릭터들에게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 경매 배당금은 [월드 상점] > [배당금]에서 배당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미수령한 경매 배당금은 다음날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 용사님의 입찰 번호는 월드 상점 오른쪽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드 상점 경매에서 구매한 아이템은 거래 불가 상태로 변경되며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 2. 반지 각인

  • - 반지 각인을 통해 더 강력한 반지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크리소스 투기장 반지를 획득하면 반지 각인이 오픈 되며, [신기] > [반지] > [각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반지 각인 활성에는 샤이닝 스톤 아이템이 필요 합니다. 샤이닝 스톤은 크리소스 투기장과 월드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반지 각인을 활성하기 위해서는 반지의 레벨이 일정 레벨에 도달하여야 합니다.

    - 일정 레벨 도달 후 샤이닝 스톤을 사용하여 반지 각인을 활성하면 반지 각인 단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반지 각인 활성 시 반지는 강력한 각인 옵션을 획득합니다. 또한, 일정 개수의 각인 활성 시마다 각인 스킬을 활성 할 수 있습니다.

    - 반지 돌파를 통해 반지 등급이 증가하면 활성 할 수 있는 각인 개수가 증가합니다. 

    - 활성 한 시즌 반지마다 개별적으로 각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반지를 장착하지 않아도 각인 스킬이 적용됩니다.



# 3. 보물 상점

- 세트 보물 포인트를 사용하여 보물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보물 상점은 [수령] > [세트 보물] > [보물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세트 보물 뽑기에서 얻은 세트 보물 포인트를 사용하여 보물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보물 상점의 아이템 목록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상이합니다. 

- 주간으로 구매 횟수가 제한되어 있는 아이템의 경우 매주 월요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 4. 명성 상점 아이템 추가

  • - 명성 상점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명성 상점은 [상점] > [명성 상점]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추가된 판매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노란트 진화석, 헬트리케 진화석, 쿠스토스 진화석, 블루드래곤 진화석, 글로리레오 진화석, 펜릴의 영혼, 리노로스 진화석



  • # 5. 전투 깃발 레벨 확장
  • - 길드 상점에서 새롭게 추가된 6,7차 전투 깃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전투 깃발은 [길드] > [길드 상점] > [깃발 조각]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투 깃발은 다음과 같습니다.

    : 8레벨 길드 상점: 6차 깃발(구원 깃발)

    : 9레벨 길드 상점: 7차 전투 깃발(고요 깃발)



# 6. 최고 레벨 확장

- 뮤 아크엔젤 최고 레벨이 기존 700레벨에서 800레벨로 확장됩니다.

- 확장된 최고 레벨은 마스터 400레벨입니다.



# 7. 7차 전직 추가

- 신규 클래스로 전직할 수 있는 7차 전직이 추가됩니다.

- 각 클래스의 전직 이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노블메이지Ⅰ, 아크나이트Ⅰ, 노블엘프Ⅰ



# 8. 봉인 던전

- 700레벨 봉인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 서버에서 1개의 캐릭터가 최초로 700레벨을 달성하면 다음날 05:00에 봉인 던전이 오픈 됩니다.

- 봉인 던전은 5일 동안 오픈 됩니다.

- 봉인 던전은 실버 던전과 골드 던전, 2개로 나뉘며 레벨에 따라 입장 가능한 던전이 상이합니다.

: 실버 던전 - 550레벨 ~ 699레벨 입장 가능

: 골드 던전 - 700레벨 이상 입장 가능

- 봉인 던전은 매일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횟수는 매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 봉인 던전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700 레벨 이상으로 레벨업 할 수 없습니다.

- 길드 가입 시, 봉인 던전에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당일 길드원의 봉인 던전 진입 횟수로 다음날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봉인 던전에서는 잠재 부여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쿤둔의 봉인 콘텐츠 종료 후 쿤둔의 봉인 화면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쿤둔의 봉인 첫 오픈 캐릭터 - 영웅 보상

: 700레벨 달성 캐릭터 – 골드 보상

: 550레벨 ~ 700레벨 미만 캐릭터 – 실버 보상


※ 700레벨 달성 후 쿤둔의 봉인이 오픈된 동안에는 최대 200%까지 경험치를 누적 획득할 수 있으며 초과로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 9. 일부 텍스트 수정

- 일부 UI를 벗어난 텍스트와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역 ‘플록스’가 일부 영역에서 ‘화염산’으로 오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악마의 땅 일부 지역 명칭의 ‘오염된’ 텍스트를 제거하였습니다.

- 길드 강퇴 시 노출되는 알림 팝업의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 1차 합성 수호정령 펫 ‘에밀리’를 ‘릴리’로 변경하였습니다.

- 캐릭터 특수옵션 창의 ‘살육 최대치 증가’를 ‘척살 최대치 증가’로 변경하였습니다.

- 모든 레전드 등급의 목걸이, 반지 유형을 ‘아크엔젤’로 변경하였습니다.

- 모든 에픽 등급의 목걸이 유형을 ‘에픽 목걸이’로 변경하였습니다.

- 5차 에너지 흑기사의 룬 조각 명칭 중 ‘광폭 회복’을 ‘회생 조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룬 조각 ‘야생 조각’의 제련 속성 ‘야생의 진격(PVP)’가 ‘야생 조각’으로 오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에너지 흑기사의 방어 특성 ‘심판관의 방패(PVP)’ 설명 중 ‘심판관의 방패’가 ‘열왕의 보호막’으로 오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힘 흑기사의 방어 특성 ‘치사량 극복(PVP)’ 설명 중 ‘불꽃 원소’가 ‘불원소’로 오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