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공지사항

[안내] 스토어를 통한 직접 환불에 대한 이용제한 및 환불 방법 안내

뮤 아크엔젤 1379 2020.11.17 11:00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뮤 아크엔젤 유료 상품을 구매한 경우 웹젠 모바일 게임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웹젠 모바일 게임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다만, 최근 스토어를 통한 직접 환불에 의한 이용제한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시는 용사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환불 절차에 대해 다시금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가 아닌 임의로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하여 직접 환불을 하시는 경우

이용제한이 진행될 수 있사오니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환불 절차를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겪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드리는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토어를 통한 직접 환불에 대한 이용제한 및 환불 방법 안내 ■


1. 구글 스토어를 통해 결제한 상품의 환불 방법

- 아래 결제 정보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결제 정보

- 주문번호:

- 결제일:

- 결제 상품명: 

- 상세 내용:


2) 구글 스토어 주문번호 확인 방법

- 구글 페이 (http://pay.google.com/payments) 접속 → 로그인 → 왼쪽 상단의 [거래내역] 메뉴

→ 문제 결제 내역 클릭 → 상세 정보 확인



2. 앱스토어(iOS)를 통해 결제한 상품의 환불 방법

- 아래 결제 정보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1) iOS 결제 정보

- 주문번호/결제 금액/상품명이 포함된 앱스토어 영수증 스크린 캡처본

- 결제 시간이 포함된 결제 전표 (SMS 문자 메시지, 신용카드 거래 내역 등)

- 상세 내용:


2) 앱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아이튠즈)

- 계정 로그인 → 계정 → 나의 계정 보기 → 구입 내역 → 모두 보기 


3) 앱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모바일)

- 휴대 전화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Apple ID 보기 → 구입 내역


위 안내 드린 내용은 FAQ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Google 결제 상품을 환불받고 싶어요 바로가기]

[FAQ App Store 결제 상품이 미지급 되었어요 바로가기]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뮤 아크엔젤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