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스토어를 통한 직접 환불에 대한 이용제한 및 환불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뮤 아크엔젤 유료 상품을 구매한 경우 웹젠 모바일 게임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최근 스토어를 통한 직접 환불에 의한 이용제한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시는 용사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환불 절차에 대해 다시금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가 아닌 임의로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하여 직접 환불을 하시는 경우
이용제한이 진행될 수 있사오니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환불 절차를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겪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드리는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토어를 통한 직접 환불에 대한 이용제한 및 환불 방법 안내 ■
1. 구글 스토어를 통해 결제한 상품의 환불 방법
- 아래 결제 정보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결제 정보
- 주문번호:
- 결제일:
- 결제 상품명:
- 상세 내용:
2) 구글 스토어 주문번호 확인 방법
- 구글 페이 (http://pay.google.com/payments) 접속 → 로그인 → 왼쪽 상단의 [거래내역] 메뉴
→ 문제 결제 내역 클릭 → 상세 정보 확인
2. 앱스토어(iOS)를 통해 결제한 상품의 환불 방법
- 아래 결제 정보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1) iOS 결제 정보
- 주문번호/결제 금액/상품명이 포함된 앱스토어 영수증 스크린 캡처본
- 결제 시간이 포함된 결제 전표 (SMS 문자 메시지, 신용카드 거래 내역 등)
- 상세 내용:
2) 앱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아이튠즈)
- 계정 로그인 → 계정 → 나의 계정 보기 → 구입 내역 → 모두 보기
3) 앱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모바일)
- 휴대 전화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Apple ID 보기 → 구입 내역
위 안내 드린 내용은 FAQ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Google 결제 상품을 환불받고 싶어요 바로가기]
[FAQ App Store 결제 상품이 미지급 되었어요 바로가기]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뮤 아크엔젤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