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종류후에도 같은데 뭐가 정상화됐다는건지 도통모르겠네...
죄송하단말을 몇번을하는건지 할꺼면 확실히해서 정상화됐다고 하던가!
안녕하세요. 용사님! 룰렛 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다고 제보해 주신 내용은 10:26경 수정이 진행된 점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로, 아직 변경 전 룰렛 이용권을 보유하고 계신 점에 대해 면밀히 확인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후, 이와 관련하여 변동 사항이 있다면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muarchangel.webzen.co.kr/board/39/detail/256412 감사합니다. (_ _)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룰렛 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다고 제보해 주신 내용은
10:26경 수정이 진행된 점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로, 아직 변경 전 룰렛 이용권을 보유하고 계신 점에 대해
면밀히 확인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후, 이와 관련하여 변동 사항이 있다면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muarchangel.webzen.co.kr/board/39/detail/256412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