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승인은 됐는데 다이아는 어디있나요? 조치바람
안녕하세요, 용사님! 안드로이드에서 뮤 아크엔젤을 이용하시는 용사님께 발생한 상품 결제 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현상이 정상화되어 안내 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자체의 오류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문제가 발생한 시점에 결제하여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결제 건에 대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일괄적으로 환불 조치하였습니다.
다만,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소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혹시라도 환불 진행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문의하여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관련 사항에 대한 공지사항은 하단의 링크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https://muarchangel.webzen.co.kr/board/39/detail/151314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안드로이드에서 뮤 아크엔젤을 이용하시는 용사님께 발생한
상품 결제 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현상이 정상화되어 안내 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자체의 오류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문제가 발생한 시점에 결제하여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결제 건에 대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일괄적으로 환불 조치하였습니다.
다만,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소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혹시라도 환불 진행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문의하여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관련 사항에 대한 공지사항은 하단의 링크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https://muarchangel.webzen.co.kr/board/39/detail/15131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