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 건의 게시판

결제오류

아나이런법사 48 2022.03.12 06:14

결제승인은 됐는데 다이아는 어디있나요? 조치바람

댓글

0/400
  • GM에이미 2022.03.14 12:05

    안녕하세요, 용사님!

    안드로이드에서 뮤 아크엔젤을 이용하시는 용사님께 발생한
    상품 결제 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현상이 정상화되어 안내 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자체의 오류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문제가 발생한 시점에 결제하여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결제 건에 대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일괄적으로 환불 조치하였습니다.

  • GM에이미 2022.03.14 12:05

    다만,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소요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혹시라도 환불 진행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문의하여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관련 사항에 대한 공지사항은 하단의 링크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https://muarchangel.webzen.co.kr/board/39/detail/15131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