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이벤트

24시간 한정 특별한 보상 획득 기회! 타임혜택~ 주말 패키지 이벤트!

GM마리 4885 2021.11.27 05:00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GM마리>입니다.


왔어요 왔어요~ 주말 패키지가 왔어요~

오직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타임혜택~ 주말 패키지 이벤트가 용사님께 찾아왔습니다!


그럼,  아래 안내 드리는 상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시고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 24시간 한정 특별한 보상 획득 기회! 타임혜택~ 주말 패키지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 매주 토요일 05:00 ~ 일요일 04:59까지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확인 및 수령 방법

1. 게임 내 좌측 [나침반] 터치 > [타임혜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2. 구간별 주말 패키지를 확인하신 후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여 구매해 주세요.

3. 구매하신 주말 패키지는 인벤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인벤에 공간이 없을 경우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주말 패키지 구성 안내

※ 세크 무늬Lv.4 아이템이 포함된 12,000원 패키지는 해당 이벤트 오픈 시점에 220Lv 이상 달성한 캐릭터에게만 오픈됩니다.

※ 세트 보물 행운권이 포함된 14,000원 패키지는 해당 이벤트 오픈 시점에 360Lv 이상 달성한 캐릭터에게만 오픈되며,

     해당 패키지는 캐릭터당 최대 5회 구매 가능합니다.

※ 신수 인장이 포함된 14,000원 패키지는 해당 이벤트 오픈 시점에 560Lv 이상 달성한 캐릭터에게만 오픈되며, 

      해당 패키지는 캐릭터당 최대 1회 구매 가능합니다.

※ 성전 기원lv.5가 포함된 14,000원 패키지는 해당 이벤트 오픈 시점에 701Lv 이상 달성한 캐릭터에게만 오픈되며, 

      해당 패키지는 캐릭터당 최대 1회 구매 가능합니다.

※ 증폭의 꽃이 포함된 14,000원 패키지는 해당 이벤트 오픈 시점에 650Lv 이상 달성한 캐릭터에게만 오픈되며, 

      해당 패키지는 캐릭터당 최대 1회 구매 가능합니다.

※ [레전드 룬 조각 선물함]과 [장신구 룬 선물함]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획득 가능한 룬 조각 및 장신구 룬 차수가 상이합니다.

※ [레전드 룬 조각 선물함] 아이템 사용 시 용사님의 전직 계열에 맞는 레전드 룬 조각 중 1개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장신구 룬 선물함] 아이템 사용 시 원하시는 장비 차수에 따른 유니크 장신구 룬 1개를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 1차 전직을 완료하신 용사님은 [레전드 룬 조각 선물함] 아이템 오픈 시 전직 계열에 맞는 룬 조각을 획득합니다.

※ 1차 전직을 완료하지 않은 용사님께서는 [레전드 룬 조각 선물함] 아이템 오픈 시 2가지 전직계열 룬 조각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합니다.

※ 활약도 성수(시간제) 아이템은 구매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내에 사용 가능하므로 반드시 시간 내에 사용을 완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용 시간이 지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별도의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 활약도 성수(시간제) 아이템 사용 시 추가로 400 활약도를 획득하며, 금일 활약도 최대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독수리의 보물 상자] 아이템은 사용 시 구성품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합니다.

※ [독수리의 보물 상자] 아이템은 월드 레벨에 따라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상이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서버 오픈 8일차부터 적용됩니다.

- 본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05:00 ~ 일요일 04:59, 24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별도 패키지 구매는 어렵습니다.

- 유효 시간 내 미사용한 활약도 성수(시간제) 아이템의 경우, 별도 복구 및 재지급이 불가합니다.

- 레전드 룬 조각 선물함에서 전직을 진행할 계열에 맞는 룬 조각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전직 계열 룬 조각을 선택할 경우, 별도의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 세트 보물 행운권 아이템은 [수령] > [세트 보물] 메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말 패키지 구매 후 아이템 사용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청약 철회 관련 유의사항은 관련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약철회 FAQ 바로가기 클릭]

- 해당 이벤트는 매주 진행되며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