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공통] 뮤 아크엔젤 4월 28일(목) 업데이트 노트 안내(수정)

뮤 아크엔젤 1231 2022.04.28 14:32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입니다.


4월 28일(목) 뮤 아크엔젤 스물세번째 업데이트 노트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뮤 아크엔젤 4월 28일(목) 업데이트 노트 안내


# 1. 로스트랜드 신규 시즌

-  가슴 뛰는 로스트랜드 신규 시즌과 함께 쿤둔에게서 뮤 대륙을 수호해 주세요!

-  로스트랜드 신규 시즌은 마신 알가드 시즌입니다.

-  로스트랜드 신규 시즌 일정은 2022년 5월 1일 09:30 ~ 2022년 7월 31일 23:59입니다.


1-1. 로스트랜드 재화 전환 및 재료 추가

-  이전 시즌의 ‘마왕 수정’이 ‘마신 수정’으로 10:1 비율로 전환되며, 최대 만 개까지 가능합니다.

-  마왕 수정은 일의 자리에서 올림 되어 전환됩니다.

 예) 13개의 마왕 수정 > 2개의 마신 수정으로 전환

 19개의 마왕 수정 > 2개의 마신 수정으로 전환

-  마신 수정으로 [마야 세트] > [현재 시즌]에서 세트 뽑기를 진행하여 새 시즌 마야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전 시즌의 미사용한 ‘마야 홍수정’이 ‘무광 홍수정’으로 1:1 비율로 전환됩니다.

-  무광 홍수정으로 [마야 세트] > [이전 시즌]에서 세트 뽑기를 진행하여 이전 시즌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전 시즌의 마야 세트 승급을 위한 재료 흔적 각인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흔적 각인 아이템은 [마야 세트] > [이전 시즌]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이 종료되어 자동 전환된 재화에 대해서는 별도의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1-2. 개인 랭킹

-  로스트랜드에 기여하여 푸짐한 보상을 맛보세요!

-  개인 랭킹은 게임 내 우측 상단 [로스트랜드] > [개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랭킹은 모든 진영이 합산되어 산정됩니다. 

-  개인 랭킹은 현재 시즌의 마야 전투력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개인 랭킹의 순위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순위가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 랭킹 보상은 시즌 종료 후 00:00에 결산되어 수령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랭킹 보상은 결산 후 게임 내 메인 화면 중앙에 노출되는 알림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주간 혜택

-  매주 다양한 보상이 담긴 로스트랜드 주간 혜택을 수령해 보세요!

-  주간 혜택은 게임 내 우측 상단 [로스트랜드] > [개인] 탭 하단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주간 혜택은 매주 월요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  주간 혜택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추가 수령이 어려우니 기간 내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간 혜택 보상 구성품 중 시간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어 기간 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마야 선물

-  마야 전장에서 승기를 거머쥐어 마야 선물을 획득해 보세요!

-  마야 선물은 마야 전장에서 승리 횟수가 더 많은 진영에서 마야 선물을 획득합니다.

-  두 진영의 승리 횟수가 같을 경우 두 진영 모두 마야 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마야 전장 승리 횟수는 게임 내 우측 상단 [로스트랜드] > [진영]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야 선물은 시즌 종료 후 00:00에 결산되어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마야 선물은 결산 후 게임 내 메인 화면 중앙에 노출되는 알림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행운 패키지 신규 4종 추가

- 행운 패키지 신규 4종이 추가됩니다.

- 신규 행운 패키지는 특정 조건 및 레벨을 만족하여야 노출되며, 일정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행운 패키지 이벤트의 청약철회와 관련된 내용은 FAQ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청약철회 FAQ 바로가기 클릭]



# 3. 마야 패키지 상품 변경

- 5월 1일(일) 마야 패키지가 신규 시즌에 맞는 상품으로 변경됩니다.



# 4. 일부 텍스트 및 오류 수정

- 일부 UI를 벗어난 텍스트와 오탈자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즌 장비 전투력’ 텍스트를 ‘마야 전투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에너지 요정의 소환물 중 ‘솔져’가 자동 전투에서 소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펫 육성 조건을 달성하지 않아도 펫 육성이 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