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싶네요^^
다시 한번 예전의 영광을^^
너무 심하다고 생각 않하세요?애플스토어에서의 결재오류 문제는 애플에서 해결하라...?그래서 주신 답변으로, 애플에 문의를 꼬박 2번 4일이 결려서 돌아온 답변들은 모두"환불불가" 그럼 소비자들은 어디서 이부분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하나요?결국 결재된 돈은 웹젠으로 가는거 아닌가요?진짜 안일하게 대응하지마시고 적극적으로 해결방안과
웹젠이 이렇게 동네 구멍가게처럼 운영합니까?고객의 이런 상황을 오류로 해서 불편을 격고 있고, 문제가 되고 있는데,매번 매크로 운영자가 댓글달고 회신만 주고, 문의/신고???? 해보면 머합니까?매번 같은 답변인데, 애플에서 환불을 못해준데요.. 당신들한테 가서 받으래요 아이템..아이템 지급 않된거 확인되엇으면 지급을 해주던가 환불을 해준던가 둘중 하나를 해
애플스토어에서의 결재는 애플에서 환불 받아라.게임오류로 인한 미지급을 확인한 웹젠에서의 답변, 그리고 환불가능 상품이 있다는 답변..그럼 인정을 하고 있는 건데도.. 웹젠은 애플스토어 이야기만 내놓으시고..애플은 환불불가 2차례 검토되니, 그 결재항목이 이젠 검색도 않되어 추가 문의도 못함.고객샌터 전화하니 아이템에 대한 책임은 웹젠에 있다는 답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