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일부 콘텐츠 확률 표기 오류 관련 환불 신청 안내(수정)

뮤 아크엔젤 2861 2024.04.15 16:01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먼저, 보상 신청 접수를 위한 시스템 추가 보완에 시간이 다소 소요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지난 2024년 4월 2일 사전에 안내 드렸던 환불 신청 접수에 대해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별도로 사전 안내드린 전체 보상 지급이 금일 중 진행될 예정이오니 전체 보상 지급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사전 안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안내 바로가기]


확률 정보 표기에 오류가 있던 아이템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신 내역에 따라 

아래와 같이 마련된 환불 기준 및 신청 접수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원활한 환불 신청을 위해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확률 정보 표기 오류 관련 환불 신청 안내 ■


환불 접수 기간 : 2024년 4월 15일(월) ~ 5월 31일(금) 23:59

환불 대상 

1) 축제 룰렛 : 2023년 12월 25일 ~ 2024년 2월 17일까지 축제 룰렛 뽑기를 진행한 전체 용사님

2) 용의 보물 : 2022년 11월 24일 ~ 2024년 1월 27일까지 ‘탈 것 각성석’이 포함된 구간에서

                          ‘레전드 등급 탈 것 영혼’ 아이템 획득 이후 1~69회 지룡의 보물 뽑기를 진행한 용사님

3) 세트 보물 : 2020년 6월 27일 ~ 2024년 3월 21일 19:00까지 패키지 상품 구매로 얻은 

                          세트 보물 행운권을 사용하여 세트 보물 뽑기를 진행한 용사님

환불 및 다이아 지급 기준과 기간

항목지급 기준지급 기간


다이아로 구매한 뽑기권 상품


구매 시 소진한 다이아 지급접수 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기재하신 서버/캐릭터 정보로 다이아 지급


현금으로 구매한 

뽑기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아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환불 방식 : 구성 아이템 별 금액 비중을 산정하여 
    해당하는 비중만큼 현금으로 계좌이체 환불


 2) 다이아 지급 방식 : 다이아 지급 방식 선택 시 1)에서 
    산정된 금액이 다이아 가치로 환산된 다이아 수량 지급


 1) 계좌 이체 환불 방식 : 

 접수 후 영얼일 기준 14일 이내에

 기재하신 은행, 계좌번호로 환불


 2) 다이아 지급 방식 :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기재하신 서버/캐릭터 정보로 다이아 지급

* ‘축제 보상’을 통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은 제외됩니다.

* ‘일일 목표 달성’과 같이 ‘세트 보물 행운권’,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를 완전한 보너스 상품으로 획득하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환불 신청 방법 : [환불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내용 기재 후 신청 접수

- 환불 신청은 반드시 [환불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페이지 상단의 [안내 사항],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안내]를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이용하신 OS 선택

    - 게임을 설치하고 결제하신 OS를 선택합니다. (ex. 구글스토어: 안드로이드, 애플앱스토어: iOS)

    - 결제한 계정을 탈퇴한 경우 이용했던 OS(탈퇴)를 선택합니다. (ex. 구글스토어: 안드로이드(탈퇴), 애플앱스토어: iOS(탈퇴))

③ 패키지 환불 방식 선택

    - 현금으로 구매한 패키지 상품을 다이아로 지급 받을지, 계좌이체 환불 받을 지 선택합니다. (위 환불 및 다이아 지급 기준 참고)

    - 다이아로 구매한 상품은 선택없이 다이아로만 지급됩니다.

④ 선택한 OS에 따라 기재해야하는 항목들을 모두 빠짐없이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잘못 기재된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능하기에 원활한 환불 진행을 위해 안내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목지급 기준
RID 게임 내 우측 하단의 '설정 > 계정'을 선택하여 이동된 화면에서 16자리의 R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버 결제를 진행한 캐릭터의 서버를 입력해 주세요.
캐릭터명 결제를 진행한 계정 내 캐릭터명을 1개만 입력해 주세요.
 각 다이아 반환 대상 캐릭터별로 해당 다이아가 지급됩니다.
 혹여 반환되는 다이아 모두를 1개의 대상 캐릭터로 지급을 원할 시 원하는 1개의 캐릭터명과 @를 입력해 주세요. 예)@에이미

이메일 주소 항목이 잘못 기재된 경우 혹은 별도 안내가 필요한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OS에서 안드로이드/안드로이드(탈퇴)를 선택한 경우
 환불 대상의 결제 영수증 주문번호 1개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GPA.로 시작하는 영수증 주문번호)
 환불 대상 여부 확인이 어려울 경우 최근 결제건 1개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환불받을 계좌의 예금주와 동일해야 합니다.
휴대폰 번호 환불 신청에 대해 별도 안내가 필요한 경우 기재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되나,
 중요한 사안 등에 대해서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은행 환불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입력한 은행 계좌로 환불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기재 시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번호 환불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입력한 은행 계좌번호로 환불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계좌로는 송금이 불가능하기에 국내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금주 예금주와 신청인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신분증 사본 반드시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와 동일하게 개인 정보를 가려주셔야 합니다.
 마스킹이 올바르지 않은 신분증 사본 접수 시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가이드에 따라 정확히 마스킹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 바로가기]
통장 사본 환불받을 은행명/계좌번호의 통장 사본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직접 입력한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해당 통장 사본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수증 OS에서 iOS/iOS(탈퇴)를 선택한 경우 환불 대상의 구입 일시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영수증은 https://reportaproblem.apple.com 에서
 앱스토어 영수증의 결제일시가 확인되는 영수증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영수증은 휴대폰에서 '설정 앱 실행 > 상단 프로필 > 미디어 및 구입 항목 >
 계정보기 > 구입내역'에서 [더보기]까지 눌러 상세 결제 정보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상세 결제일시 정보 확인이 어려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올바른 영수증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탈퇴한 계정에 지급받을 다이아가 있는 경우 다이아를 지급받을 

현재 가입한 계정 정보(RID/서버/캐릭터명)를 정확히 입력해야 다이아가 지급됩니다.

⑤ 위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정확히 입력 후 하단의 [환불 접수] 버튼을 눌러 접수 신청이 완료됩니다.

- 접수된 내용에 필수 정보 누락 등의 문제가 없다면 환불 및 다이아 지급 절차가 진행됩니다.


※ 주의사항

-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환불에 대한 안내 사항 및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구하며,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환불 및 다이아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뮤 아크엔젤은 계정 거래를 인정하지 않으며 계정 양도, 거래, 도용 등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문제 및 

정확하지 않은 정보 기재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력한 정보 중 필수 정보가 누락된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환불 접수 후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신청 접수 시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 누락 등으로 인한 추가 환불 신청 접수 시 가장 최근 접수된 정보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 환불 절차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재신청 및 추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환불 신청으로 아이템 회수 및 계정 이용 제한 등의 조치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환불 접수 후 법령에 따라 5년간 보유되며 이후 파기됩니다.

- 일반 환불 및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아 지급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와 다이아 지급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모두 지급 완료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확률 오표기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