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일부 콘텐츠 확률 표기 오류 관련 환불 신청 안내(수정)
안녕하세요.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입니다.
먼저, 보상 신청 접수를 위한 시스템 추가 보완에 시간이 다소 소요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지난 2024년 4월 2일 사전에 안내 드렸던 환불 신청 접수에 대해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별도로 사전 안내드린 전체 보상 지급이 금일 중 진행될 예정이오니 전체 보상 지급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사전 안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률 정보 표기에 오류가 있던 아이템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신 내역에 따라
아래와 같이 마련된 환불 기준 및 신청 접수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원활한 환불 신청을 위해 상세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확률 정보 표기 오류 관련 환불 신청 안내 ■
▷ 환불 접수 기간 : 2024년 4월 15일(월) ~ 5월 31일(금) 23:59
▷ 환불 대상
1) 축제 룰렛 : 2023년 12월 25일 ~ 2024년 2월 17일까지 축제 룰렛 뽑기를 진행한 전체 용사님
2) 용의 보물 : 2022년 11월 24일 ~ 2024년 1월 27일까지 ‘탈 것 각성석’이 포함된 구간에서
‘레전드 등급 탈 것 영혼’ 아이템 획득 이후 1~69회 지룡의 보물 뽑기를 진행한 용사님
3) 세트 보물 : 2020년 6월 27일 ~ 2024년 3월 21일 19:00까지 패키지 상품 구매로 얻은
세트 보물 행운권을 사용하여 세트 보물 뽑기를 진행한 용사님
▷ 환불 및 다이아 지급 기준과 기간 :
항목 | 지급 기준 | 지급 기간 |
다이아로 구매한 뽑기권 상품 | 구매 시 소진한 다이아 지급 |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기재하신 서버/캐릭터 정보로 다이아 지급 |
현금으로 구매한 뽑기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 아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환불 방식 : 구성 아이템 별 금액 비중을 산정하여 해당하는 비중만큼 현금으로 계좌이체 환불 2) 다이아 지급 방식 : 다이아 지급 방식 선택 시 1)에서 산정된 금액이 다이아 가치로 환산된 다이아 수량 지급 | 1) 계좌 이체 환불 방식 : 접수 후 영얼일 기준 14일 이내에 기재하신 은행, 계좌번호로 환불 2) 다이아 지급 방식 :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기재하신 서버/캐릭터 정보로 다이아 지급 |
* ‘축제 보상’을 통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은 제외됩니다.
* ‘일일 목표 달성’과 같이 ‘세트 보물 행운권’, ‘룰렛 이용권’, ‘지룡의 증표’를 완전한 보너스 상품으로 획득하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 환불 신청 방법 : [환불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내용 기재 후 신청 접수
- 환불 신청은 반드시 [환불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페이지 상단의 [안내 사항],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안내]를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이용하신 OS 선택
- 게임을 설치하고 결제하신 OS를 선택합니다. (ex. 구글스토어: 안드로이드, 애플앱스토어: iOS)
- 결제한 계정을 탈퇴한 경우 이용했던 OS(탈퇴)를 선택합니다. (ex. 구글스토어: 안드로이드(탈퇴), 애플앱스토어: iOS(탈퇴))
③ 패키지 환불 방식 선택
- 현금으로 구매한 패키지 상품을 다이아로 지급 받을지, 계좌이체 환불 받을 지 선택합니다. (위 환불 및 다이아 지급 기준 참고)
- 다이아로 구매한 상품은 선택없이 다이아로만 지급됩니다.
④ 선택한 OS에 따라 기재해야하는 항목들을 모두 빠짐없이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잘못 기재된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능하기에 원활한 환불 진행을 위해 안내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목 | 지급 기준 |
RID | 게임 내 우측 하단의 '설정 > 계정'을 선택하여 이동된 화면에서 16자리의 R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버 | 결제를 진행한 캐릭터의 서버를 입력해 주세요. |
캐릭터명 | 결제를 진행한 계정 내 캐릭터명을 1개만 입력해 주세요. 각 다이아 반환 대상 캐릭터별로 해당 다이아가 지급됩니다. 혹여 반환되는 다이아 모두를 1개의 대상 캐릭터로 지급을 원할 시 원하는 1개의 캐릭터명과 @를 입력해 주세요. 예)@에이미 |
이메일 주소 | 항목이 잘못 기재된 경우 혹은 별도 안내가 필요한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 | OS에서 안드로이드/안드로이드(탈퇴)를 선택한 경우 환불 대상의 결제 영수증 주문번호 1개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GPA.로 시작하는 영수증 주문번호) 환불 대상 여부 확인이 어려울 경우 최근 결제건 1개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 환불받을 계좌의 예금주와 동일해야 합니다. |
휴대폰 번호 | 환불 신청에 대해 별도 안내가 필요한 경우 기재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되나, 중요한 사안 등에 대해서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
은행 | 환불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입력한 은행 계좌로 환불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기재 시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번호 | 환불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입력한 은행 계좌번호로 환불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계좌로는 송금이 불가능하기에 국내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금주 | 예금주와 신청인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신분증 사본 | 반드시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와 동일하게 개인 정보를 가려주셔야 합니다. 마스킹이 올바르지 않은 신분증 사본 접수 시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가이드에 따라 정확히 마스킹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 바로가기] |
통장 사본 | 환불받을 은행명/계좌번호의 통장 사본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직접 입력한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해당 통장 사본과 동일해야 합니다. |
영수증 | OS에서 iOS/iOS(탈퇴)를 선택한 경우 환불 대상의 구입 일시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영수증은 https://reportaproblem.apple.com 에서 앱스토어 영수증의 결제일시가 확인되는 영수증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영수증은 휴대폰에서 '설정 앱 실행 > 상단 프로필 > 미디어 및 구입 항목 > 계정보기 > 구입내역'에서 [더보기]까지 눌러 상세 결제 정보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상세 결제일시 정보 확인이 어려울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올바른 영수증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이미 탈퇴한 계정에 지급받을 다이아가 있는 경우 다이아를 지급받을
현재 가입한 계정 정보(RID/서버/캐릭터명)를 정확히 입력해야 다이아가 지급됩니다.
⑤ 위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정확히 입력 후 하단의 [환불 접수] 버튼을 눌러 접수 신청이 완료됩니다.
- 접수된 내용에 필수 정보 누락 등의 문제가 없다면 환불 및 다이아 지급 절차가 진행됩니다.
※ 주의사항
-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환불에 대한 안내 사항 및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구하며,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환불 및 다이아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뮤 아크엔젤은 계정 거래를 인정하지 않으며 계정 양도, 거래, 도용 등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문제 및
정확하지 않은 정보 기재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입력한 정보 중 필수 정보가 누락된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환불 접수 후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신청 접수 시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 누락 등으로 인한 추가 환불 신청 접수 시 가장 최근 접수된 정보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 환불 절차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재신청 및 추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환불 신청으로 아이템 회수 및 계정 이용 제한 등의 조치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환불 접수 후 법령에 따라 5년간 보유되며 이후 파기됩니다.
- 일반 환불 및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뮤 아크엔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아 지급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와 다이아 지급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모두 지급 완료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확률 오표기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