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일패키지2500,5900,14000원을19일~20일 밤에 결제를 했습니다문구에 일일패키지를 구매하면 매일 쏟아지는 혜택이라고해노으셔서 당인히 가넷 숫자가 크지않으니결제 해두면 매일 9900가넷을 얻는거라생각라고 결제를 했구요12시 지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일일 패키지에 수령하러 들어와서 확인을 하게 됐습니다이게 하루 짜리에 저 금액을 결제 해야 되는
전직을하였으나 ( 힘, 민, 에 ) 변경할수 있는 탬도좀 추가해줬으면합니다.스탯 스킬 초기화 있어바야 전직 클래스를 못바꾸면 거이 쓸모가 없을듯합니다ㅠㅠ전직 클래스 변경가능 탬이 시급히 필요 합니다!!!!!!!!!!!!!!!!!!!!!
써놓았던 글이 삭제된건지, 제가 잘못 올린건지는 모르겠는데 사라졌네요^^;오래간만에 뮤 잼나게 해봤습니다.PC버젼과 다른점은 좀 있었지만 나름 엔요, 민요, 엔법, 민법 등 기존에 모바일사양으로 나왔던 오리진과는 확실히차이를 두어 케릭 키우는 재미가 있었네요.정식 출시 기대해 보면서 몇가지 아*운점 적어볼께요.카오스캐슬 : PC버전처럼 레벨별로 참가할 수
cbt 후기 뮤엔젤cbt-1 너무 재밋어서 에기사 해봣는데 처음에 스킬을 못배워서 힘들엇지만 거의마지막날에 1차스킬 2개배우고...할만해지니 마지막날에 끝나서 아쉽구요.....지금에야 올리네요 당첨이 되기를 바랍니다.........씨비티가 너무재밋어서! 에기사로 갈 생각입니다..........뮤 아크엔젤 !! 대박나고 운영자님이 운영을 잘해주세요!
본 후기는 151레벨 아크메이지를 플레이한 기준으로 작성되었고, 작성자가 플레이하며 불편했던 점들과 건의 사항을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UI1. 메뉴 바1.1 불만사항1.1.1 메뉴 모음 확장하였을 때 하단 스킬창이 없어지는 점이 불편했습니다1.1.2 PVE 모드와 PVP 모드 전환 시 UI가 변경되어 혼동스러웠습니다1.1.3 PVP&nbs
많은 사람들이 뮤 모바일 중 역대급이라는 소식을듣고 기대했을텐데 뮤의 추억을 느낄수있었고 할수록 재밌었네요메인퀘스트에 현상금퀘 길드보스와 던전 악마의땅 귀찮다싶을정도로 다양한 컨텐츠가 열려 질릴틈도 없었네요컨텐츠 다하고는 꺼놔도 자동사냥하니 계속 켜놓을필요도 없었고요흑마법사를 플레이했는데 스텟을 자유롭게 분배가능하니 나만의 차별화된 방향으로 성장시킬수있어
전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다 살짝씩 맛만 봤는데 확실히 초반 스킬의 이펙트는 흑마법사가 최고였어요ㅋ흑마법사는 메테오랑 유령 스킬익히면 그때부터 정말 사냥할 맛 나드라구요~흑기사가 초반스킬이 제닐 밋밋했고 그렇다고 스킬 모션이 멋있다는 느낌도 없었구요;;; 요정은 그나마 세번째스킬되면 범위공격이라 좀 나아지는 흑마법사만한 감동은 없었습니다~ 물론 중후반 스킬
게임을 할수록 재밌었습니다 ㅎㅎ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있어 전혀 지루할틈이 없었어요.악마의 땅과, 임무를 완료후 현상금 퀘스트, 길드 보스, 보석 경험치를 획득하는 블러드 캐슬 등다양한 컨테츠를 즐기면서 하루가 금방 가더라구요.이전 뮤 온라인도 즐겁게 했었고, 뮤 시리즈 중 역대급이라는 소문에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역시 기대이상 이였구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었고 괜찮았다. 가장 뮤 온라인에 가까운 모바일게임이었는데....화려한 이펙트 깔끔해진 인터페잉스, 강화를 통해 반짝 빛나는 캐릭외형, 렙업하면서 거치는 다양한 던전과 콘텐츠들까지 괜찮았다~ 아마도 뮤 아크엔젤의 키포인트는 '파밍과 강화' 인거같다... 보스 잡으면 떨구는 아이템의 양도 그렇거니와
고등학교때 PC방가서 자주 했었는데 옛 생각도 나고 좋았습니다.첫 화면에 나오는 음악소리를 들으니 뭔가 울컥 하더군요.그때 맺은 인연들과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간만에 다같이 모여서 맥주한잔 하면서 그 당시 이야기 하면서 주말을 보냈네요.-일단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라 좋았습니다.보통 게임을 하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는 편이라 오기로 하는 경
RPG하면서 시간은 들여서 열심히 사냥해도 1~2렙 겨우 올리면 정말 할 맛이 안나는데 뮤 아크엔젤은 경험치를 정말 아낌없이 퍼주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특히 악마의 땅이라는 던전에서 몰이사냥하며 경험하는 렙업속도는 환상적ㅋㅋ 방대한 전투와 수집컨텐츠를 담고 있어서 게임을 즐기는 동안 크게 과금 걱정을 하지 않아도 파밍을 통해 아이템과 각종 장비를
뮤 답게 레벨업에 거침이 없습니다. 고퀄의 그래픽에 훌륭한 타격감~ 그리고 역시 뮤는 몰이사냥이죠ㅎㅎ 캐릭의 렙업하고 신기, 스킬 렙업에 따라 스탯이 오르는데 유저가 원하는데로 5가지 스탯을 나눠 찍을 수 있기때문에 클래스별로 다양한 컨셉을 만들 수 있어 흥미진진했습니다~ 스킬트리도 다양해서 고렙되었을때를 기대하게 만든다고 할까요?! 특히 탈것
뮤 아크엔젤 신나게 했습니다!사실 뮤 온라인을 해본 적이 없어서 뮤는 오리진 시리즈로 입문했는데그 특유의 분위기가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타 게임 대비 요즘 게임 맞나 싶은 그래픽도 보다 보면 익숙해지고사실 어차피 대다수의 게임이 자동 사냥 / 절전모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일부 손컨하는 콘텐츠를 하지 않으면 그래픽 체감이 어려운 점도 한 몫하는
게임을 하면서 가넷이 조금 모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ㅠ던전, 보스만으로 아이템 수급이 힘들었구요.던전, 보스 횟수를 늘려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컨텐츠 또한 조금 부족한 느낌도 있었구요.템 역시 1차,2타 중복으로 낀 상태에서 다시 맞춰야 하는건....... 조금 무리가 아닐까 싶었어요.경매장도 좋지만, 개인거래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젠을
뮤 아크엔젤 대단했습니다일단 그래픽이 타게임에 비해 압도적이다 정도는 아니지만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집니다 배경이나 인터페이스부분은 섬세하다는 생각도 들고요스킬이펙트는 너무 화려하자도않고 너무 미약하지도않은 적당하다고 생각되네요다른 모바일게임과 마찬가지로 자동사냥이 필수라는게 느껴지고 그 자동사냥과 명상시스템이 잘 구현됐네요어느정도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