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로스트랜드

시즌 및 진영



여러 서버가 연결된 거대한 전장 속 두 진영의 뜨거운 격돌이 시작됩니다!


로스트랜드는 오픈일 120일 이상의 서버를 대상으로 매칭되어 여러 개의 서버가 

‘질서’와 ‘혼돈’ 단 두 가지 진영으로 나뉘어 대립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로스트랜드 콘텐츠는 오픈일 120일 이상 서버의 캐릭터 40레벨 달성 시 오픈 되며, 

게임 내 상단 [로스트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시즌 시간 로스트랜드는 3개월동안 진행되는 시즌제로,
 1개의 시즌은 월 1일 09:30에 시작되어 3개월차 마지막 날 23:59에 종료됩니다.
 로스트랜드 시즌 진행 중 서버 오픈일 120일 이상 달성한 서버는
 바로 다가오는 다음달 1일에 서버 진영 매칭이 진행되어 로스트랜드가 오픈됩니다.
 ※ 단, 시즌이 종료되는 달의 1일에는 중도 서버 진영 매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2시즌 각 시즌마다 시즌 테마가 적용되며, 시즌 테마에 해당되는 강력한 마야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진영 정보 현재 진영의 전투력 1위 캐릭터, 매칭된 서버 리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버튼 클릭 시 각 진영 내 상위 랭킹 캐릭터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평균 레벨 질서 진영, 혼돈 진영의 활약 유저 평균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붉은달 강림 로스트랜드 입장 시 붉은달 강림 효과가 적용되어 각 시즌 테마에 해당되는 마야 장비가 아닌 일반 장비는 장비 옵션이 일정 비율 감소합니다.
6이벤트 진행 버튼을 눌러 로스트랜드 상세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침략 단계 로스트랜드를 침략한 쿤둔 마왕의 마기는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짙어집니다.
 침략 단계가 높아질 수록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침략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침략 Lv.2 – 시즌 8일차 오픈
 : 침략 Lv.3 – 시즌 28일차 오픈
 : 침략 Lv.4 – 시즌 65일차 오픈
 : 침략 Lv.MAX – 시즌 70일차 오픈

※ 시즌 중 획득한 마왕 수정은 시즌 중 사용 가능하며 시즌 변경 시 10% 비율로 감소하여 변환되므로 시즌 내 사용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한 자릿수의 마왕 수정의 경우 반올림되어 신규 시즌 재화로 전환됩니다.

     예) 마왕 수정 13개 보유 중 시즌 변경 시 마신 수정 2개로 전환

※ 시즌 중 획득한 마야 홍수정은 시즌 변경 시 ‘무광 홍수정’으로 1:1 비율로 전환되어 

      게임 내 [마야 세트] > [이전 시즌]을 통해 이전 시즌 마야 장비 세트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 종료로 인해 미사용 및 자동 전환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