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원소 제단

원소 제단



끊임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여 수정이 힘을 회복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원소 제단 던전 콘텐츠는 마스터 250레벨 달성 후 오픈되며

[일일] > [던전] > [원소 제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소 제단 던전은 수정이 잃어버린 힘을 되찾을 동안 끊임없이 등장하는 몬스터에게서 수정을 보호하는 던전입니다.

던전 입장 시 큰 수정 1개와 작은 수정 3개가 존재합니다.
끊임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는 작은 수정들을 먼저 공격하며 작은 수정들이 모두 파괴될 경우 몬스터는 큰 수정을 공격합니다.
작은 수정들은 모두 파괴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큰 수정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원소 제단 각 층수에 해당하는 차수의 원소 세트를 착용하면, 큰 수정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원소 제단 종료 시 큰 수정의 남은 생명력에 따라 클리어 등급과 보상이 결정됩니다. 큰 수정의 남은 생명력이 많을수록 클리어 등급이 높아지고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합니다.


던전 종료 시 보상은 SS~C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C등급 이상부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층수 특정 레벨 달성 시 새로운 층이 오픈되며,
 층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남은 횟수 원소 제단 콘텐츠는 일 2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무료 입장 가능 횟수는 매일 05:00에 초기화됩니다.
 입장 횟수 추가는 [+] 버튼을 눌러 다이아를 사용하여 추가 입장 횟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작은 수정 작은 수정은 모두 파괴되기 전까지 큰 수정의 생명을 지속해서 회복합니다.
 작은 수정이 모두 파괴될 경우 몬스터는 큰 수정을 공격합니다.
4큰 수정 큰 수정은 작은 수정들이 모두 파괴되기 전까지 무적 상태입니다.
 또한, 작은 수정들과 원소 세트에 의해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5상세 정보 작은 수정과 원소 세트의 생명력 회복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소 세트의 착용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원소 세트 원소 세트는 각 층수에 해당하는 차수의 원소 세트를 착용하면 장비 장착 개수에 따라
 큰 수정의 생명력 회복률이 증가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