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성전사 장비

세트



새롭게 등장한 성전사 장비를 통해 세트 옵션과 함께 성전사 스킬을 맛보세요!


성전사 장비 세트는 5차 전직 완료 및 마스터 100레벨 달성 후 오픈되며

게임 내 오른쪽 하단 > [성전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전사 장비 세트의 방어구(갑옷, 바지, 투구, 장갑, 부츠)는 성전사 장비 제작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으며, 

무기(주무기, 보조무기)는 축복 대천사 무기를 장착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성전사 장비 세트는 활성화 개수에 따라 세트 효과 및 성전사 스킬이 획득됩니다.

세트 효과는 성전사 장비 3, 5, 7개 활성화 시마다 활성화되며, 성전사 스킬은 성전사 장비 3, 7개 활성화 시마다 활성화됩니다. 

또한, 성전사 장비의 티어가 높아질 경우 새로운 세트 효과와 성전사 스킬이 추가되며 활성화 개수는 위의 조건은 동일합니다.


성전사 장비의 모든 부위를 활성화할 경우 성전사 장비 외형을 적용할 수 있으며, 전직 차수 상승에 따라 다음 티어로 장비를 승급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활성화 장비 활성화된 장비 부위를 터치할 경우 장비의 상세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비 승급 조건을 만족한 후 상세 옵션 오른쪽 하단의 [장비 승급] 버튼 클릭 시
 장비 승급을 진행할 수 있는 별도의 팝업창이 노출되며 재료를 사용하여 장비를 승급할 수 있습니다.
2미활성화 장비 미활성화된 장비 부위를 보유하지 않고 선택할 경우
 ⑤번의 팝업창이 노출되며 [확인] 버튼을 누를 시 장비를 제작할 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는 장비 활성화를 진행할 수 있는 팝업창이 노출됩니다
3세트 효과 장비 활성화 개수에 따라 적용되는 세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성전사 스킬 장비 활성화 개수에 따라 활성화되는 성전사 스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