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군단

군단



힘의 부름에 집결해 주세요! 길드의 힘을 합쳐 더 거대한 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군단 콘텐츠는 마스터 160레벨 달성 후 오픈되며,

게임 내 오른쪽 상단 > [군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식 군단]

군단 콘텐츠는 서버 오픈일 100일 이상부터 군단 매칭이 진행되며, 서버 내 S급 길드와 A급 길드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매칭되어 정식 군단 설립 후 월드 서버 형태로 다른 군단들과 매칭 됩니다.

또한, 매달 첫 번째 화요일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서버 내 S급 길드와 A급 길드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매칭되어 재배치됩니다.

군단 새로운 시즌 오픈 후 3일 동안은 군단 가입 즉시 정식 군단이 되며, 탈퇴 후 3일 이내 다른 군단 가입 시에도 가입 즉시 정식 군단이 됩니다.

정식 군단에 소속된 길마와 부길마는 군단 투표를 통해 다른 길드 추방을 제안할 수 있으며, 투표를 통해 길드를 추방할 수 있습니다.

한 시즌 내에 한 길드가 동일한 군단으로부터 여러 번 추방될 경우, 횟수에 따라 해당 군단에 재가입 신청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 1~2회 72시간, 3~4회 96시간, 5회 이상 120시간 동안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정식 군단에 속하는 군단원들은 마왕 토벌, 점령전, 군단 일일 이벤트 등 다양한 군단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중립 군단]

정식 군단에 가입되지 않은 길드의 경우 모두 중립 군단에 가입되며, 마왕 집사, 군단 퀘스트, 군단 채집 등 일일 이벤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비 군단] 

군단 탈퇴 및 추방 이후 재가입할 경우 2일 동안 예비 군단이 되며 매일 06:00를 기준으로 하루가 종료됩니다.

예비 군단에 속하는 기간 동안에는 마왕 집사, 군단 퀘스트, 군단 채집 등 일일 이벤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번호명칭설명
1점유율 점유율은 군단들 사이의 균형적인 밸런스를 위한 시스템이며,
 군단 전투력, 군단 구성원 수, 군단에 가입한 길드 수 등으로 계산합니다.
 점유율은 매일 05:00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초과할 경우 경고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경고 메시지를 받은 다음 날까지 초과된 점유율이 유지될 경우
 군단 내 모든 구성원 공헌도 획득 감소 및 점령전 자원 하락 등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2휘장 변경 버튼 클릭 시 군단을 대표하는 휘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군단 계약 각 길드는 군단 계약을 하루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계약을 체결한 길드는 시즌 종료 후 재배치 진행 시 계약한 군단에 가입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시즌 시작 3일 후부터 길마와 부길마가 군단 계약을 체결/취소 있으며,
 시즌 종료 3일 전에는 군단 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한 군단에서 최대 4개의 길드와 군단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4계급 시즌 내 누적된 군공에 따라 계급이 활성화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계급에는 호위, 기사, 다크나이트, 장군, 투신, 지존 총 6개의 계급이 있으며,
 지존 계급의 경우 누적 군공 조건 외에도 개인 공헌도 랭킹 TOP 10을 달성하여야 합니다.
5랭킹 보상 가입된 군단의 랭킹과 군단 내 개인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군단 랭킹은 군단이 획득한 공헌도를 종합하여 순위가 산정되며
 시즌 종료 시 예비 멤버를 제외한 모든 구성원이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습니다.
 개인 랭킹의 경우 현재 소속된 군단 내에서 개인이 획득한 공헌도를 산정한 랭킹이며,
 군단 탈퇴 시 새로운 군단 가입 전까지 기존 군단의 개인 랭킹이 유지됩니다.
 또한, 군단을 탈퇴하여도 개인 공헌도는 유지되지만 새로운 군단 가입 시 50%만 인정되며,
 군단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10%씩 해제됩니다.
6군단 메달 길드 메달과 개인 메달의 활성 조건과 활성 시간 및 메달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드 메달은 강자의 메달, 공헌의 메달, 영예의 메달 총 3개의 메달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개인 메달의 경우 엄청난 전투력, 든든한 버팀목 메달 중 한 개의 메달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개인 메달이 모두 활성화되었을 경우 [엄청난 전투력] 메달이 활성화됩니다.
7군단 패널티 소속된 군단에 적용된 패널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군단 소식 소속된 군단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군단 영지 버튼 클릭 시 소속된 군단 영지로 이동합니다.
 군단 영지에서는 전투 모드가 ‘군단’으로 고정되어 변경할 수 없습니다.
공유하기